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백종원의 요리비책 Paik's Cuisin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경상북도 #살얼음

댓글원장 2022. 10. 7. 22:16

정춘희님의 댓글(좋아요 549개)

안녕하세요 군위닭발집 딸입니다영상공개후 많은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 그런데 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종업원(??) 이 한분이고 아버지 어머니 두분이서만 하시는데 택배문의 전화를 받아도 오시는 손님들이 많아서 택배가 안되는 상황입니다 ㅠㅠ더군다나 추석을 앞두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택배가 어려운부분 이해 부탁 드립니다. 다시한번 코로나로 힘든시기에 많은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 힘내시고 즐거운주말되세요^^

판도라의 상자님의 댓글(좋아요 232개)

점점더 대표님과 직원들의 세분화된 대한민국 맛집 탐방이 시작되었네요 여러모로 좋은 취지가 느껴져 좋아요멋진기획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이팅

판도라의 상자님의 댓글(좋아요 117개)

개인적으로 대표님 진짜 그 특유의 맛있는거 만나면 나오는눈 작아지면서 기대하는 모먼트가 정말 알기 쉬워서 항상웃김 ㅋㅋㅋㅋ그나저나 닭 모가지 진짜 좋아하는데 !!!!! 뼈가 발라진 게 파는곳이 있다니...마치 닭으로 불고기를 만든것 같습니다아,, 맛있겠다.... 맛있는거 드시는 대표님 쫓아댕기러 더본코리아에 취직하고 싶다.....

묻고 더블로 가님의 댓글(좋아요 119개)

님아 그 시장을 가오 이 컨텐츠 참 좋은거 같음..연탄불에 구워서 나오는 닭 요리에 한잔 하시는 백대표님 진짜 행복해보이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기_1회차_이동현님의 댓글(좋아요 90개)

진짜 대한민국 먹거리를 살려주시는분...!!

Grace SHT님의 댓글(좋아요 52개)

관심이 덜한 지방을 찾아가셔서 활성화시키시려고 홍보하시고... 백선생님 항상 응원합니다^^선한영향력이 널리 전해졌으면 좋겠습니다~!!

One Choi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와 이 컨텐츠 진짜 너무 좋아요! 사장님 내외의 친근한 모습부터 잘 모르던 지역 모습 그리고 행복해보이는 백대표님 모습 ️️

쑤기님의 댓글(좋아요 72개)

우왕~~~저희 친정집근천데~~깜짝놀랬어요군위장날가도 그냥닭만파는줄알았는데,저런맛있는음식이 있는지 몰랐는데~~백종원님 덕분에 꼭 가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JG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지역경제 활성화효과도 있겟지만 지역경치와그 지역에 정겨운분들 모습도 보여주시니까 시골 본가에가서 힐링하는 느낌도 받네요. 힐링하고 갑니다!

인생저장소님의 댓글(좋아요 162개)

어머니 옆에서 아버님이 종업원이라고 해도 어머님이 그냥 한집식구하는게 너무 정겨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