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원지의하루]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일상 브이로그 #세계여행 유튜버

댓글원장 2022. 8. 23. 22:16

ㄱ율님의 댓글(좋아요 34개)

본인 계발을 하다보면 여유가 생긴다는거 너무 공감해요!!! 내 자신을 더 단단하게 만드는게 길게 보면 더 좋은거더라구요!!!! 항상 원지님 보며 새로운걸 여러 가지 해보는것이 중요하다는 걸 느끼며 도전하고 있습니다!! 여행영상도 좋지만 일상 영상으로도 배우고 느끼며 도전하는 구독자도 있으니 원지님의 현생 단단함을 응원합니다!!!! 화이팅♡♡♡

Hee Kim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15:20 우와.. 여행만 다니면 경험도 많이하고 좋긴 하지만 껍데기만 남을 수도 있다는 말 진짜 명언이에요여행을 주요 컨텐츠로 잡았던 유튜버분이 이런 얘기 하기 쉽지 않잖아요.. 완전 머리를 뎅~하고 치고지나가는 명언.. 근데 원지님 정말 여행 아니어도 원지님 자체로 너무 좋아요 맛집탐험도 좋고 집치우기도 좋고 그냥 수다도 좋아요원지님 자취이야기 20번씩 돌려본 사람 나야나♡

우유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최근에 저도 퇴사하고 또다른 새로운 거 시작해서 배우고 있는데 어려우면서도 할줄 아는게 또 생겼다는게 뿌듯하고 좋기도 하고 그런 복합적인 감정이라 원지님 생각 너무 공감되고 집중해서 듣게되네요! 요즘 불안했는데 대나무 마디를 만드는 시간이라고 생각하니까 맘이 한결 편해요凉 저도 어제 신림 친구네 자취방 갔다가 건물앞 침수되서 잠깐 고립됬었는데 노랑동굴은 피해 없어서 정말 다행이자나유!!! 원지님 항상 건강하시라~~ 화이팅 ! 사랑해요

아바라님의 댓글(좋아요 13개)

현생을 단단하게 만든다 라는 표현이 너무 멋진대용?여행 대리만족도 좋지만, 원지님 목수 도전이야기도 너무 재밌게 봤어요!! 함께 마디를 만들어요!!이런 똑띠 같은 사람

모나미님의 댓글(좋아요 13개)

그냥 원지님 한국에 들어왔다길래 이유가 궁금해서 영상보다가 인생에 대해서 많이 배우고가요. 특히 인생에 마디를 만드는 시간이 꼭 필요하다는 말 다시 멈춰서 시험 준비하고 있는 제 상황에 많이 위로가 되는 말입니다. 저도 열심히해서 원지님처럼 단단한 사람이 되고 싶어요. 무얼하든 항상 화이팅입니다. 원지님은 개똥철학이라거 하시지만 전 원지님의 그 철학들이 진짜 너무좋아요~~~

smile again님의 댓글(좋아요 235개)

노랑동굴을 유지하는건 현명한 판단 같아요. 대한민국내 나만의 공간이 존재한다는... 공간의 의미를 뛰어넘어 전세계 어딜 가있던지 심리적인 안정감과 회기본능이 도질때 주저함없이 돌아올수 있다는거 장점이 더 많아보여요.ㅎㅎ

KOMI코미님의 댓글(좋아요 249개)

원지님 한국오셨구나!!! 하고 싶었던 거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요!!! 궁금한 거 다 풀어주셔서 감사해요 항상 응원해요

금튤립님의 댓글(좋아요 64개)

커피머신 세상 정성스럽게 가지고 와서 한국에서 터트림 쇼 했을 때 원지님의 표정이 예상 되지만 구독자로선 엄청 웃기는 에피소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티님의 댓글(좋아요 39개)

원지님 겉으론 설렁설렁 ? 보이지만 되게 똑똑하고 똑부러지는 사람 같아요. 영상 속 말로 다 설명하지 못할 여러 고충도 많으시겠죠...ㅠ 제가 취준하던 대학생일때부터 육휴하고 아기 키우는 지금까지도 원지님 영상보며 웃기도 하고 위로도 받고 그러고 있습니다. 늘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원지님 영상은 제 삶의 여러 낙 중에 하나예요!!! 어떤 곳에서 뭘하시든 계속 응원할게요!

Miso Kim님의 댓글(좋아요 5개)

원지님따라 나도 미국갓다가 한국와서 먼가 다시 동굴에서 안도되는 느낌을 같이받는것같아요.....댓글보니 원지님자체를 그냥 좋아하기에 무슨결정, 뭘하셔도 응원하는 순수한 팬들이가득한곳같네요. 저도 그렇구요..한국에오셨다니 왠지 옆에있는것같아서 넘 좋습니다. 뭘하든 어디서든 원지님그자체로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