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The CHOOM (더 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SWF #스트릿 맨 파이터

댓글원장 2022. 8. 22. 22:28

데이지님의 댓글(좋아요 386개)

I laugh so hard when Mbitious introduce themselves!! Pyoungya is already laughing even before they say something ㅋㅋㅋ But glad to see another side of Ocheon, he's soo dorky and fun on BeMbitious, now it seems like he will show why he was called the bad boy on the dance floor! Mbitious fighting!!

핑구님의 댓글(좋아요 131개)

하 남자들 경쟁이 더 치열할거라는건 예상했었는데 너무 빡세다.. 예고편도 마음이 너무 아픈데 본방 잘 볼수 있을까 마음 갈기갈기 찢어질것 같은데.. 걍 누구하나 다치지 말고 건강하게 경쟁했으면 좋겠다ㅠㅠ

융자님의 댓글(좋아요 660개)

비록 스맨파 안에서는 많이 지고 탈락하고 쪽팔리는 일이 있더라도, 그동안 본업을 묵묵히 누구보다 진심으로 열심히 하셨기에 여기까지 올라온 모든 댄서들을 동등하게 리스펙하고 응원합니다그러니 스맨파에서 마음대로 풀리지 않더라도 너무 좌절하시거나 마음에 상처 입으시는 일 없으셨음 좋겠어요모두모두 화이팅!!!

이희순님의 댓글(좋아요 256개)

리더로서 멤버들에게 자신감 잃을까봐 격려해주는 오천~~ 진정한리더다!!

블링블링 챙챙님의 댓글(좋아요 67개)

아닠ㅋㅋㅋ 다른 팀들 대결할때 원밀리언 리액션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다들 신나있엌ㅋㅋ 쥰나 킹랑스럽원밀리언도 이전 예고편보니까 배틀 많이 하는것같은데 특히 루트 유메키 케미 ㅈㄴ 기대됨. 레알 떡상각.. 글고 어때도 무조건 떡상각임.

채혜연님의 댓글(좋아요 52개)

평야님이 엠비셔스는 기초부터 탄탄하게 밟아온 우등생들이라 긴장많이 하고 기대해라햇으니 쭉 간절하게 기대해구 잇으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