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다흑]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망했다 #군포

댓글원장 2022. 8. 11. 22:16

다흑님의 댓글(좋아요 5900개)

바닥이 전부 다흑

Lunatic Cat님의 댓글(좋아요 188개)

일단 동물들 직원분들 무사한게 다행이네요 고생이 많으세요 ㅠㅠ 꼭 다시 무사히 매장 열리길 기원하고 응원합니다!

깍쌀떡님의 댓글(좋아요 203개)

힘내세요!! 지금 지하철인데 옆사람도 다흑님 영상 보고있네요 ㅠㅠ 우리의 구독 좋아요 알림 시청이 원기옥이 되어 매장 복구에 힘이 되길바래요 !

inseo park님의 댓글(좋아요 177개)

건물앞 배수구부터 뚫는 놀라운 대처 덕분에 그나마 피해가 적은 것 같네요 사장님 목소리에 밍꼬 대답하는 목소리가 서글픈 ㅠㅠㅠㅠ 사람과 동물 모두 병피해 없이... 더 큰 피해 없이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ㅠㅠ

딜리셔스트릿 DeliciouSTREET님의 댓글(좋아요 99개)

동물들이무사해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더 지켜봐야겠지만 어서 복구 잘하시고 동물들도 계속 문제가 없으면 좋겠네요 ㅜㅜ화이팅

i h님의 댓글(좋아요 663개)

다흑님을 통해 직접적인 피해현장을 보니 말문이 막히네요...폭우로 피해보신분들 모두 힘내시기바랍니다...!ㅠㅠ

이상봉님의 댓글(좋아요 52개)

매장이 저 상황인데도 꾸준한 드립을 남발하는 당신은 진정한 일류입니다

박동환님의 댓글(좋아요 814개)

동물들은 무사하다는게 불행 중 다행이네요..가게도 마음도 잘 추스르시고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오시길 바라겠습니다.

진수진진님의 댓글(좋아요 245개)

이날 저도 겨우겨우 3시간만에 새벽에 집앞도착해서 가는데 더쥬가게분들도 나와서 엄청 얘기하시고계시더라구요 ㅠㅠㅠ 동물들 괜찮은지 살짝걱정됬는데 다행이에요 ㅠㅠㅠㅠ

TV생물도감님의 댓글(좋아요 554개)

너무 심각하네요 ㅠㅠ 힘든상황에서도 늘 긍정적인 분이라 금방 복구하시고 곧 정상운영될것 같습니다 정신건강을 위해 조만간 벌레잡으러 가셔야겠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