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ITSub잇섭]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galaxy #갤럭시 플립4

댓글원장 2022. 8. 12. 22:23

GOGMO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다른 홍보팀이 아니라 개발자 분들이 직접 행사에 나오셔서 바로바로 궁금증 해결해주시니까 훨씬 이해하기도 쉽네요 그리고 저런 질문들을 바로바로 해주시는 잇섭님도 대단하십니다!!

으닝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와 몇시간전부터 플립 영상 많이 올라오고 있는데 이렇게 유용하고 볼맛나는 영상 너무 좋아요 질문도 딱 필요한 것만 관계자분한테 직접 물어보고 답변까지 받고 개선되었다는 말에도 100% 신뢰보다 직접 뜯어보겠다는 것까지 너무 간지.. 잇섭님 영향으로라도 꼭 잘만들어내야겠어요 삼성은 ㅋㅋㅋbb

따블이님의 댓글(좋아요 658개)

스펙만 줄줄 읽는 유튜버들 보다가 이렇게 현장에서 하는 질문 퀄리티를 보니까 속이 시원하다. 다른 유튜버들이랑 클라스가 확실히 다르네요 영상 감사히 잘봤습니다.

몽질이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잇섭형 진짜 영향력이 크긴 하다 ㅋㅋㅋ 직원분들이 엄청 신경써서 대답해주시네 그런데 그거에 우쭐하지 않고 객관적으로 대하는 잇섭형도 대단한듯

요리를 만들다님의 댓글(좋아요 834개)

더 좋은 정보를 주려는 잇섭님도 감사하고 잇섭님이 어떤 질문을 할 지 긴장 하시는 직원분들도 고생하셨네요 잇섭님 근처에 직원분들만 5,6분은 계셨던거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

넛지UP님의 댓글(좋아요 46개)

영상도 갤럭시로 말들어주신다며 개선사항 언제든 알려달라며 주먹불끈쥐면서 말씀하시는 관계자님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잘만들어 주세요~!!잇섭님이 계시기에 소비자의 입장이 전문적으로 표현되고 대변해주시는거 같아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장현우님의 댓글(좋아요 553개)

잇섭님이 직접 현장에서 관계자들에게 소비자의 입장을 대표해서 말해주시는거 같아서 좋았습니다.

최혁준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잇섭님 질문 하실 때 시원시원하게 해주셔서 너무 멋있었고 정말 좋았습니다. 관계자분들도 즉석에서 바로바로 대답해주시니 영상보면서 답답함 없이 시청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기존에 궁금했던 것들을 잇섭님이 질문해주시니 이번 영상 정말 만족하게 잘 시청한 것 같습니다!

소키님의 댓글(좋아요 14개)

관계자분들을 바짝 긴장하게 만들어 버리는 형이 넘 자랑스럽다.ㅋㅋㅋㅋㅋ 역시 it<전문>유투버 잇섭이야!! 앞으로도 이런건 형에게 믿고 맡길게.!!

없섭님의 댓글(좋아요 8개)

구매 전에 알아야 할 중요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서 좋았네요 일반인들은 알기 어려웠던 내용을 대신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it유투버로서의 사명을 제대로 지키고 계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