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병맛교수 Gyosu Animatio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병맛교수 Gyosu Animation

댓글원장 2022. 8. 10. 02:36

병맛교수 Gyosu Animation님의 댓글(좋아요 148개)

이걸로 친구랑 웃참 해보세요솔직히 한번이라도 웃은 사람은 좋아요 누르자ㅋㅋㅋㅋ

zi존뀨뀨님의 댓글(좋아요 20개)

강한자만 살아남는 놀이기구 리스트1:50 육골분리기2:28 죽음의 다리1:46 정전기 고문소3:22 유격훈련장

Rumi 루미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와 이거 분명히 한번은 웃는다 ㄹㅇㅋㅋㅋ댕웃겨 ㅋㅋㅋ ㅠㅠ

김서연님의 댓글(좋아요 4개)

진짜 강한자만 살이남는 놀이터다 ㅋㅋ 이거보면서 계속웃음 ㅋㅋㅋ

최수아님의 댓글(좋아요 14개)

홍구마 진짜 취저다 ㅋㅋㅋㅋㅋㅋㅋ이상한데 귀엽고 웃겨 ㅋㅋㅋ

심심한스파쟁이님의 댓글(좋아요 0개)

오랜만에 진짜 재밌게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벼랑위의 ☆뇨님의 댓글(좋아요 4개)

엌ㅋㅋㅋㅋㅋ 이 시리즈는 언제 봐도 웃겨 죽음 ㅋㅋ

기평사님의 댓글(좋아요 1개)

정신못차리고 계속보다가 이제 댓글 달아버리네요.. 아 진짜 보는 내내 정말 재밌게 봤어요, 너무 귀엽고 애니매이팅 실력도 점점 발전하시고 정말 최고에요 옆에 스탭분이랑 투닥투닥 거리는 병맛교수님도 귀엽고 사총사 애기들 전부 너무 귀여웠네요 오늘 영상도 잘보고 갑니다 꺼억~ 앞으로도 화이팅!

J-k님의 댓글(좋아요 5개)

아 4차원 아기들은 못참치 ㅋㅋ항상 재밌는 영상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