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우정잉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스트리머 #애니

댓글원장 2023. 9. 7. 22:12

@user-hw8bn5zd3r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와 근데 우정잉님이 진짜 대단하신게 해당 컨텐츠에 대해 모르면서 저정도 썰푸는 능력이 정말 대단하세요 내용을 알면서 저정도 풀어도 대단한건데 모르고 저정도 푼다는거는 진짜 거의 천재적 재능이고 인방인중에서도 독보적 능력이신듯 우정잉님은 사실상 여자 침착맨이라고 봐도 무방한거 같네요

@jckakira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모르는 만화 설명이, 명절에 할머니댁 간 것처럼 욱여 넣어지는 정보를 토대로 얘기해서 진짜 재밌는 듯ㅋㅋㅋㅋㅋ트수들은 어떻게든 쉽게 설명하려고 밈들 섞는데 그 때문에 혼란 오는 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PyoTV님의 댓글(좋아요 4개)

저도 나루토 콘텐츠 자주 다루는데 웃고가요ㅋㅋㅋㅋㅋ05:20 소용돌이어묵06:20 나루토엄마 악귀07:30 진정한주인공08:45 너드녀히나타09:56 노인공경12:36 엄마악귀2214:23 싹다죽임ㅋ15:12 대가리꽃밭나루토16:46 포트폴리오 잘쓴 나루토17:12 나루토 자서전 목차 유출

@nanacocoballball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우정잉이 대충알긴하지만 자기맘대로 해석하는거랑 잉친이들은 신나서 던져주는거랑 너무 재밌음 담에도 이런거 많이해줘요 재밌어요 ㅋㅋㅋㅋ

@ssammooangel님의 댓글(좋아요 7개)

매번 느끼지만 상황극이랑 무슨 주제 가지고 시청자들이랑 티키타카하고 머리에 바로 드는 생각을 푸는게 너무 재밌음 10:11부터 칸쿠로까지 겁나 웃었네 ㅋㅋ

@user-jc6mz4fq7v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아니 편집자 진짜 대박 아니임..? 알맞게 나루토 짤 어디서 다 가져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다

@JJeoRing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잉도 잘 모르는 만화지만 정말 재밌게 풀었는데 영상 편집 진짜 잘하셨다 ㅋㅋㅋ마을 설명 할 때 나뭇잎 마을 평화 브금 나오는데 보면서 ' 와 편집 진짜 재밌게 잘하셨는데..? ' 생각 했습니다잉집자님들 화이팅~! 너무 재밌었어요~

@widnvmvjwwiddo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진짜 맨날 느끼는건데 뇌에서 생각나는대로 직행으로 비유하는 거 개웃김 ㅋㅋㅋㅋㅋㅋ세이클럽 비공개 아바타 ㅋㅋㅋㅋㅋㅋㅋ

@peter3912님의 댓글(좋아요 0개)

나루토를 안본 사람의 시점에서 줄거리와 등장인물들 해석하는 모습이 너무 웃겨요 어떻게 이렇게 창의적인 발상을 할 수 있는지 정말 대단해요

@poplolbop님의 댓글(좋아요 8개)

일단 밈으로써 많이 알고있는데 대충은 아는데 큰틀이 너무 틀려서 빡치면서 대충의 흐름은 알아서 재미있음 ㅋㅋ 일단 표현력 자체가 사람이 너무 좋아 ㅋㅋㅋ특히나 만화 캐릭터 관상을 너무 잘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