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엄방대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동남아소녀 #인니여친

댓글원장 2023. 9. 11. 22:12

@user-qy8vi9pk8p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수아양이 그토록 그리던 제주도 입성을 축하합니다. 방대님과 구독자님들의 힘이 수아님의 꿈을 달성하게 된 듯합니다,제주도가 인니보다 지금은 훨씬 무더울 것 같습니다. 한달살이동안 건강을 잘 유지하면서 좋은 추억 많이 쌓고 구독자들에게도 재미있는 모습을 많이 보여주세요. 이제 10만 구독자들이 바로 코앞에 다다른 것 같습니다. 제주도에서 찐팬들을 많이만날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제주에서 두분을 만나는 행운을 얻는 구독자들은 로또를 맞는 것입니다. ㅎ

@user-fy4ze8si8r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이영상 진짜 감동이에요 전세계 민족과 나라가 틀려도 진정성은 통하는거 같아요감수성이 풍부한 맑은 소녀를 이끌어 기쁨과 행복을 선사하고 마음을 나누는 모습이 정말 마음이 찡 하네요어린 두분의 앞날에 늘 즐거움만 있기를 바랍니다수아님도 방대님의 따듯한 마음을 잊지않고 둘이 서로 위해주며 앞으로의 행복한 길 이기를 바래요제주여행 즐겁고 소중하게 보내시길. .,

@hardday1774005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한국 도착하시고 진행하신 라이브도 봤지만.. 이 영상보니 또 눈물이 나네요~ ㅠ.ㅜ 감동의 순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9만 넘어 10만 가즈아!!!!

@user-no1pq6vb8e님의 댓글(좋아요 86개)

자랑스러운 우리 수아~~이런모습으로 제주에 온거였구나아주 구엽다 구여워 ^^행복한 여행이 되길 바랄께~

@user-xw6mi9gc7n님의 댓글(좋아요 21개)

수아,얼굴이 맑고, 깨끗하고, 총명하고, 귀여운 아가씨.제주도 여행이 힘찬 활력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mitch4949님의 댓글(좋아요 177개)

비슷한 나이에 유럽 처음 가봤을 때 느꼈던 감정이 다시 떠오르네요. 영상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가 입가에서 떠나질 않았습니다. 두 분 모두 즐거운 한국 여행되세요~

@JMLEE-dg1zm님의 댓글(좋아요 40개)

어여쁜 수아양의 한국 방문을 환영합니다. 눈에 가득찬 기대감과 설레임 그리고 두려움에서 제주에 도착한 기쁨의 눈가엔 약간 촉촉하니 ....이젠 꿈이 아닌 현실로 마주한 한국에서 방대씨와 아주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많이 쌓고 돌아가시길 바래요. 그리고 대학 입학후 공부 열심히 해서 꼭 교환학생으로 당당히 비자 받아서대한민국의 본토 서울로 입성하시길 기원합니다. 근데 궁금한것은 턱받침을 산거에요? 아니면 목베개를 산거에요? ㅋㅋ물건은 제 용도에 맞게 씁시다 ㅎㅎㅎㅎ

@user-xr9mi6es6m님의 댓글(좋아요 14개)

한국 여권은 힘이 있어서 걱정이 없다는 말에 깜짝 놀랐네요 이 채널을 통해서 다른 나라 사람들의 여행이 막 자유롭지만은 않다는 애석한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너무 예쁜 수아 우리나라를 잘 즐기고 갔으면 좋겠고 얼른 서울도 방문하는 날이 오기를 바래요~

@miniyeonz님의 댓글(좋아요 38개)

한국을 사랑하는 수아양의 첫 한국여행이네요. 작지만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많은 것들을 기억속에 담아가길 바래요. 그리고 다음에는 더 큰 한국에 꼭 오길 바랄께요.. 화이팅~!

@youngsickahn7419님의 댓글(좋아요 170개)

제주로 출발한이후 일주일정도 영상이 안올라오고 있어서 처음으로 돌아가 수아양 무릎만 나오는 영상부터 다시 정주행하고 있었습니다.이영상 올라와서 얼마나 반가운지....좋아요 좀 눌러주세요. 다른사람들도 볼수있게요.이번주에 10만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