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조조캠핑]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조조캠핑

댓글원장 2023. 9. 1. 22:17

SunYoung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조조님 밥 탐내는 분홍이 귀여워요 미용도 넘 이쁘게 되고..바다 보니 기분도 시원하고

아리랑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분홍이 건강하게 잘지내는 모습 보기 좋네요~^^

릴리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아예 관심이 없던 캠핑이었는데 조조님 영상보면서 캠핑에 대한 관심이 더욱 커지고 있어요️더더욱 차박에 대한 로망도요~ 매주 조조님 영상 기다리는게 낙이랍니당..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유영원님의 댓글(좋아요 3개)

항상 느끼지만 보는 풍경들마다 나름에 사연이 깃든듯한 느낌입니다.. 좋은 곳과 좋은 풍경만 있다면 그건 금상첨화로다..

큥패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아 역쉬 조조님은 장박도 좋았지만차박에서 매력이 뿜뿜분홍이도 얼굴이 점점 더 예뻐지네여눈물 터졌던것도 하나도 없어졌공이제 봄에 더 재밌는 캠핑 부탁드려요~! ㅎㅎ

님의 댓글(좋아요 4개)

한 달 전에 대관람차있는 거기 해변근처로 가족여행 갔었어요~그 때 일출보러 그 해변으로 나갔는데 주차장에 차박하는 분들 많더라구요~~조조님 부농이랑 해변에서 산책할 때 만났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이달 말일쯤 캠핑계획중입니다조조님과 분홍이랑 딱 마주칠 수 있는 행운이 있을지...ㅋ 기대해봅니다~~~♡요즘 술 자제하시는 것 같더니 오늘은 치팅데이인가요?긍정여신답게 늘 행복한 캠핑 하시길~~~♡

박성희님의 댓글(좋아요 2개)

좋은곳 보여줘서 감사해요~~~분홍이는 갈수록 넘넘 귀엽고 사랑스러 지네요~~~

오이당근사과님의 댓글(좋아요 0개)

분홍이 목겹살이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조조님 영상 보다보면 대리만족이 확실히 되서 좋아요 저도 우리 멍멍이랑 같이 다니고싶지만 현생이... 영상에서 분홍이랑 행복하고 즐거워하시는게 느껴지니까 덩달아 저도 기분이 좋아지는것 같습니다. 월요병에는 역시 햅삐한 영상을 봐야져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