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불타는 트롯맨]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불타는 트롯맨

댓글원장 2023. 6. 1. 22:07

제순 문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전유진요정님천상의 목소리입니다국민투표 1위 국민요정 전유진 오늘밤 너무너무 기대합니다

김향숙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이젠 태진님 완전한 트롯맨이 되셨네요 참 잘하시네요 실력이 더욱더 항상되시네요 마이 응원합니다 가왕으로 함가봅시다

조인식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전유진 공주님 노래한소절에 소름이 쫘악 올라 오네요 오늘 무조건 본방사수 합니다 정말 사랑합니다

김순님의 댓글(좋아요 31개)

손태진 님 보려고 불타는 트롯맨, 장미꽃 필무렵 본방사수 합니다. 전유진님, 손태진님 환상의 뚜엣 기대만땅입니다.

동해바다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역시 최고다 전유진 손태진 두분 응원합니다 화이팅

헬로우 매미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우와~울 전유진 디바의 목소리가 기가 막히네여~~듣자마자 전율이 돋네놀람 감동 감격~~~내일이 빨리 오길~~~ㅎ전유진 디바~~~홧팅

박순태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이노래가이렇캐좋은줄진정난몰랐네ㆍ태진님노래심금을울리네요~태진님과ㆍ전유진님정말선율을타는것같아요ㆍ감사히잘들었읍니다

박영재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유진이 사람 홀리는 음색 과연 타고난 천재 이대로 정통트롯 대를 이어주길

w jk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유명작곡가님 말처럼 단군이래 최고의가수 전유진.. 열렬히 응원합니다^^

손원향님의 댓글(좋아요 19개)

보컬천재, 울 태진 왕자님 오늘 넘넘넘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