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육식맨 YOOXICMAN]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beef noodle #Ying Kee

댓글원장 2023. 5. 27. 22:12

메타몽メタモンDitto님의 댓글(좋아요 241개)

와 홍콩물가 비싸다 생각하던 시절이 너무 예전처럼 느껴질정도로 한국물가가 미쳤네요...돼지국밥이 9천원 만원 하니까..

럭뱅님의 댓글(좋아요 46개)

요즘들어 점점 외국 컨텐츠를 많이 해주시네요!덕분에 평소 해보고싶던, 공부해보고싶던 요리까지 점점다양하게 소개해주시니 너무 좋습니다!육식맨의 미식 푸드 트립 응원합니다!ㅎ

홍이멍지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매주 하나씩 영상을 올리시는데 지난주는 올리시지 않아서 뭔일있으셨나 싶었고 한주가 허전하고 힘들었는데 홍콩여행이였군요ㅎㅎ 일단 오늘은 스트릿푸드니 맛보기니 다음주 올스타가 너무 기대됩니다!!

king kong님의 댓글(좋아요 149개)

저는 현지가서 먹방하는거도 좋은데 현지에서 먹어보고 집에서 구현해주시는게 더 좋음ㅋㅋㅋ구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ㅎ 홍콩고기국수!! 다음화 예고 보니 통돼지, 핫팟, 거위구이도 집에서 곧 하셔야 할 것 같네요ㅋㅋㅋㅋ

Prince0so님의 댓글(좋아요 612개)

고양이 유튜브하면 저아저씨 인생 필 텐뎈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

Alex Baik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육식맨님의 마지막 멘트가 많은 깨달음과 공감을 주는 영상이었습니다! 저도 태국에서 미쉐린이라길래 함 가봤지만 육식맨님과 똑같은 기분만 느끼고 온 경험이 ㅠㅠ 참고로 저는 중국 여행이 다시 풀리면…. 중국 육식 탐방기 해보시면 뭔가 컨텐츠가 알차고 웅장할 것 같습니다!!

큸티628님의 댓글(좋아요 40개)

홍콩 사람입니다!! 홍콩에 오셨다는 걸 이제야 알았네요 ㅠㅠㅠ 이렇게 홍콩 음식을 맛있게 드셔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Tin Hau 역에 고기 국수 맛집들이 굉장히 많이 모여 있는데 다음에 홍콩에 오시면 저쪽으로 한번 알아보세요!! 그리고 홍콩 사람들은 일반 고기국수 보다 운남쌀국수를 훨씬 더 많이 먹고 더 좋아해요!! 특히 남기국수의 매운 돼지고기, 운귀천의 돼지오돌벼가 진짜 별미인데 다음에 홍콩에 오시게 되면 꼭 드셔보세요!! 국물은 마라 베이스에다가 매운 양념을 푹 머금은 다진고기로 만들어졌고 면 식감도 한국에서 먹어보기 힘든 식감이라 한번 드셔보시면 실망하지 않으실거에요 ㅎㅎ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Sangchul Park님의 댓글(좋아요 6개)

와 육신맨 폼 미쳤다ㅜ 애그누들 먹을때 고추기름이랑 홍식초를 넣어 먹으면 맛도 달라지고 존맛탱인데 다음에는 꼭 그렇게 먹어주세요 ㅜㅠ

새우튀김님의 댓글(좋아요 42개)

홍콩 광고영상의 떡밥을 회수하는 육식맨 폼 미쳤다

알지도모르는사람의 게임일기님의 댓글(좋아요 16개)

항상 잘 보고 있습니다~ 다시봐도 기분좋은 영상들에 요즘 찾아보기 어려운 예쁘고 반듯하고 멋있는 말솜씨! 그래서 더 돌려보게 되는 것 같아용ㅎㅎ 다음은 진짜 여태까지와는 다른 엄청 큰 스케일이네요 다음영상도 기대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