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리쥬라이크 LIJULIKE]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부부 #커플vlog

댓글원장 2023. 6. 3. 22:06

@user-uq6rr2tl3w님의 댓글(좋아요 256개)

뭔가 예전 영상 보다가 이거 보니까 예전의 혜주님이 진짜 한 아이의 엄마가 되신 걸 보니까 뭔가 뭉클하고… 엄마의 마음이 이해가 되고 그러는 것 같아요ㅠㅠㅠㅠ

@user-eo7yp8it6o님의 댓글(좋아요 35개)

하..오늘도 유준이는 사랑스럽다...표정 다양한거 진짜 너무 귀여워요요즘 날씨가 더워지면서 유분기도 많이 올라오고 산뜻한 스킨케어가 필요했는데 소개해주시는 것 보니 바이오더마가 딱 여름철에도 쓰기 좋을 것 같아요!️ 클렌징워터는 몇통을 비운 브랜드라 다른 스킨케어 제품도 좋을 것 같네요:)

@user-zw2zy4zu5n님의 댓글(좋아요 126개)

저는 함몰에 애기둘다 직수거부심해서 조리원에서 단유하고나왔어요! 분유먹고 둘다 쑥쑥 잘자랐구 발달도 빠르고 똘똘해요!(요즘분유 잘나오잖아유~ㅋㅋㅋ) 모유수유못한다고 모성애가 없는것두아니구요~ 너무 자책하지마시구 수유관련 스트레스받지마시구 우리 유축할시간에 아기조금더 안아줍시당-셋째마저 분유수유예정인 20주산모로부터 ㅋㅋㅋ

@user-ky4hx9gu1w님의 댓글(좋아요 1개)

열심히 서로를 위해서 노력하는 부부 ️ 이와중에 유준이 너무 귀엽다 .. 﫶 볼때마다 이목구비도 뚜렷해지고 신기하다 진짜 .. 﫶 올리브영 할인하는 기간 열려서 스킨케어 사러갈건데 이틀전부터 알아보니까 피부가 민감하기도 하고 살짝 속건성이 있어서 유리아쥬 잘 쓰고 있었는데 다 써서 바이오더마랑 고민중인데 덕분에 제품 유형 더 잘 알 수있게되었어요 고마워요 ️﫶

@user-uh6fk1tk1l님의 댓글(좋아요 3개)

여드름성 피부이면서 수부지타입을 가지고 있었는데 요새 얼굴에 열감도 느껴지고 세수 후 속당김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영상보고 사봐야겠다는 마음이 들었어요! 할인까지 진행한다니! 더욱 구매 욕구뿜뿜이고 기대가 됩니당

@user-nz3hc8yq7x님의 댓글(좋아요 0개)

여름에 햇빛때문에 볼에 홍조 현상이 엄청 심하게 올라와서 팩토와 닦토 등 다양하게 할 수 있다는 점애서 기대가 되고 열을 내려서 메이크업을 잘 먹을 수 있게 해줄 수 있을 꺼 같아서 올영세일 기간에 바로 쟁여노러 달려 갈 꺼 같아요!!!!!! 유준이 영상이 정말 힐링 영상이라 너무 행복했는데 이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해주시는 언니는 정말 쨩쨩 엄마로써 유혜주로써 너무 멋있는 사람인거 같아요ㅠㅠㅠ 사랑해요

@hyein9348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아무래두 혼합하면 대부분 아이들은 젖병을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ㅎㅎㅎ 이미 초유도 줬고 했으니 편히편히 가자구요! 아이들도 엄마가 기분이 좋고 편해야 편해하더라구요 ㅎㅎㅎ 그나저나 유준이는 매일이 리즈 그 잡채..

@skynroad님의 댓글(좋아요 6개)

혜주님의 유준이에 대한 엄마의 마음이 여기까지 느껴지네요 그리구 저도 피부가 요즘 수부지로 바뀌면서 볼에 엄청 모공늘어나고 탄력도 잃는 것 같았는데 여름철에 이 제품 딱인것같아요! 바이오더마제품은 클렌징워터만 써봤는데 세일기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doridori007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저희 아기는 조리원에서만 모유먹고 집에와서는 모유거부하더라구요 저도 자책을 많이했지만 아기가 분유를 더 원하는구나 라고 생각을 바꾸고 완분했어요ㅎㅎ 영유아검진하면 그때부터 지금까지 또래보다 키도몸무게도 성장발달 모두 다 또래보다 월등히 높게나와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user-qn5hj1qb6r님의 댓글(좋아요 141개)

46일 딸엄마에용. 저는 딱 10일 유축으로 초유만 먹이고 단유했어요 :) 애기가 대학병원 가있느라 바로 직수 못했고, 유축 양도 점점 줄고 애기는 그에비해 먹는양도 늘어나고 해서 아예 물리지도 않았어요!! 조리원에서 단유하고 나왔어용. 모유수유하시는 분들 너무너무 대단한데 저는 제가스트레스 안받고 먹고픈 음식 다먹고 수유나 유축하는 시간 대신 집안일 시간이나 좀더 애기를 놀아주는등 시간의 여유가 생겨서 넘 조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