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크리스 이슈 Kris Issue]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크리스 이슈 #국제커플

댓글원장 2023. 4. 19. 22:15

jayson lim님의 댓글(좋아요 116개)

보기만해도 힘이나는 예쁘고 귀여운 친구들이네요. 크리스아재 마음이 제 마음입니다. ㅋㅋ

아빠의힘님의 댓글(좋아요 102개)

언제봐도 상큼 발랄 쾌활한 두분 보면은 웃음이 막 터집니다

mazing A님의 댓글(좋아요 71개)

한국에서 행복하게 오래오래 사세요~^^

수진님의 댓글(좋아요 26개)

눈감고 들으면 한국인들 먹는모습도 이뻐요

SHL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세 분다 유쾌하고 밝은 에너지 너무 보기 좋네요.

통찰소통님의 댓글(좋아요 50개)

크리스님의 무한 긍정 에너지.....영상을 보고 있으면 기분이 정말 좋아지네요.. ^^*

concept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미니도우씨...진짜 먹성 ㅎㄷㄷㄷ~ 한데 먹으면서 한국말도 잘해요.

해바라기님의 댓글(좋아요 37개)

크리스 한국 말 너무너무 잘한다표현도 좋구 개구쟁이 같고ㅡ등잔밑이 어둡다는 표현도 짱

최태복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이슈 아재 영상은 중간에 나가는 일 없이 줄거리 끝까지 재미있게 잘 보고 있습니다.

Don Lee님의 댓글(좋아요 58개)

클레어 진짜 가수해야돼요~너무 잘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