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숏박스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개그 #숏박스

댓글원장 2023. 4. 23. 22:12

신지연 SHIN JIYEON님의 댓글(좋아요 7700개)

넘 재밌었어용이번 주 토요일에 오시는거죠?

숏박스님의 댓글(좋아요 7600개)

이번 영상은 3D로 준비했습니다 안경 안 쓰셔도 턱이 화면 밖으로 나옵니다

ㅋᩚㅋᩚㅋᩚ님의 댓글(좋아요 3700개)

엄지윤 연기 존나 잘한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호껍질맛집님의 댓글(좋아요 1600개)

진세 표정 굳는 거 존나 웃긴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 K님의 댓글(좋아요 224개)

친남매 시리즈는 우울할 때 마다 와서 봐야함ㅋㅋㅋ 젤 웃겨 진짜 ㅋㅋㅋㅋㅋ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5300개)

진짜 언제봐도 찐남매 콘텐츠는 ㄹㅇ지윤님과 진세님 티키타카가 넘 꿀잼임ㅋㅋㅋㅋㅋㅋㅋ서로 절대 안 지려는 티키타카ㅋㅋㅋ

지인님의 댓글(좋아요 68개)

숏박스 배우자분들 연기 너무 현실적이라서 더 재밌네요 지친 하루를 재밌고 현실성있는 연기 덕분에 기분 좋게 마무리 합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매번 챙겨보고 있어요 앞으로도 좋은 영상 부탁드려요

동몬님의 댓글(좋아요 9000개)

이건 누나가 선 넘었다ㅋㅋㅋㅋㅋㅋ딱 봐도 진세형 소개팅 한다고 설레서 전날 잠 못 잔 얼굴인데ㅋㅋㅋㅋㅋㅋㅋ

아이시스팔점영님의 댓글(좋아요 8900개)

와 아무리 친남매여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진짜 선 씨게넘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세 표정관리 안되는거 리얼 현실같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님의 댓글(좋아요 2000개)

진세씨 맨날 골탕만 먹는데. 씨게 복수하는 편 꼭 찍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