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나혼자산다 STUDIO]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독신 #solo

댓글원장 2023. 4. 15. 22:15

슈비루슈비루님의 댓글(좋아요 408개)

여행가서 별거아닌거에도 상대방 기분 좋게 박장대소 해주는 이장우 진짜 괜찮더라 ㅎㅎ 텐션이 안오를수가 있나

뽀짝님의 댓글(좋아요 308개)

아 이젠 이장우만 봐도 웃음이....제발 매일 나와주세요ㅠㅠ 팜유왕자 찰떡같이 잘 어울림

Soso So님의 댓글(좋아요 422개)

난 원래 전현무 좋아했지만 요즘이 캐릭터 호감도 최상임 ㅋㅋㅋ 이거로 팜유원정대 프로그램하나 만들어서 세계여행다니는거도 보고싶고 최자처럼 유툽이라도 해줬으면 좋겠다 ㅋㅋ 여유가 느껴지고 그 여유때문에 보면서도 마음이 편함 더 흥해라흥해~~

아기공룡lovely님의 댓글(좋아요 168개)

회아에서 우울한일 있을 때마다 전현무씨 사오는 나혼산 틀어놔요 항상 해맑고 좋은 에너지 주셔서 감사해요전현무씨는 전현무씨다웃 모습 보여주실 때가 가장 좋아요대상 축하드려요감사합니다

김영희님의 댓글(좋아요 1개)

전현무는 뭘 해도 웃겨요~~^^감동이야~~♡

jeon라떼를 사랑하는 여자님의 댓글(좋아요 202개)

전현무랑 이장우 케미진짜진짜 좋다 둘이계속같이 찍었으면좋겠네요!

뉴마님의 댓글(좋아요 47개)

진짜 전현무가 제일 웃김 ㅋㅋㅋ 대상감 맞음ㅋㅋㅋ

정달연님의 댓글(좋아요 106개)

현무 나래 장우 잘어울려요 아무리 예능이지만 나혼자에 빠졌지 금욜도 기다려지고 진심 좋아요 광규씨 코쿤 키 기안 식구들 다 멋져요~~

한그레이스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사랑합니다 두분둘다 웃음소리만 들어도 너무 기분 좋아요~

ㅇㅇ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순간 둘이서 음식 몰입할때 바로 팜유세미나 효과 브금 나오는거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현무 박나래 이장우는 진짜 프로그램 따로 파자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