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집밥 korean home cooking]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채식 #한국요리

댓글원장 2023. 1. 21. 22:02

ssony Ro17님의 댓글(좋아요 9개)

구운김에 쌀밥 얹고 저 양념한 대파 얹은 후 잡숴보세요달래간장 못지않게 진짜 맛잇어요 ㅜㅜ 밥 두공기 순삭입니다 ㅠㅠ간장대파 진짜 강추해요 ㅎㅎ

Sun B님의 댓글(좋아요 8개)

와~~~~간단하고 진짜 요리의 완성이네요^^

NEO FOOD 秀 연구소님의 댓글(좋아요 9개)

여러가지 요리에 활용하기에 좋겠네요.좋은 영상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상영님의 댓글(좋아요 2개)

다진마늘도같이넣으면 맛있을거같네요

가랑비로 꾸준히 cook님의 댓글(좋아요 2개)

한번 만들어 두면 편하겠네요~~

사다드[Sadad]님의 댓글(좋아요 4개)

오....간편 만능맛간장

김영순님의 댓글(좋아요 4개)

대파 저렴하고 향도 좋은데 꼭 만들어서 요리에 활용해야겠어요~

Metrowiz님의 댓글(좋아요 0개)

소주를 넣고 끓이는 과정 없이 바로 냉장하면 무조건 알코올 남아있게 되는데 신기하네요

정금옥님의 댓글(좋아요 7개)

홍게액젓 대신 다른액젓으로 대체해도 될까요? 참치액젓도 있고 멸치.까나리약젓도 있어서요

쿠킹바스켓 cooking basket님의 댓글(좋아요 3개)

만들어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