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풍하우스 │ PungHouse]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풍하우스 │ PungHouse

댓글원장 2022. 12. 1. 22:31

풍하우스 │ PungHouse님의 댓글(좋아요 20개)

키써미 Flex 덕에 오늘은 식모풍자 휴가!03:19 날씨 잘 못 맞히드라 06:33 ㄴr는 슬플 ㄸh z1코더를 분ㄷr... 10:41 드디어...발렌타인 30년산 OPEN 15:49 찬 것이다vs차인 것이다풍자가 너네 집 털러 갑니다 [家보자고 풍하우스]매주 수요일 저녁 6시 업로드!

계란말이님의 댓글(좋아요 28개)

키썸님 지인한테 진짜 진국 그자체겠다 팬 선물도 다 기억하고 오래 같이 일하는것만 봐도

나도은댕이님의 댓글(좋아요 9개)

아니.....멍뭉이 시강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 풍자님 말할때는 풍자님 옆에있어서 계속 카메라 잡히고ㅋㅋㅋㅋㅋ가영님 말할때는 어느새 와서 앉아있어서 또 잡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뭉이만 보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쩜 저렇게 인형처럼 얌전히 앉아있냐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당ㅠㅠㅋㅋ

내찌님의 댓글(좋아요 38개)

키썸 찐풍댕 티나는 게 풍자 앞에서 너무너무 수줍음ㅋㅋㅋㅋㅋㅋ비싼 양주도 까고 ㅠㅠ

블랙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어떤 순간에도 음식을 절대 놓지 않는 풍자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결같아 ㅋㅋㅋㅋㅋ

pillow bones님의 댓글(좋아요 5개)

오늘 가영분 처음 뵀는데 입담 좋으시네 ㅋㅋㅋ없었으면 허전할 뻔. 극강 F 둘이랑 T 풍자 조합 좋아ㅋㅋ

고운빛님의 댓글(좋아요 26개)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다다 사랑스러워 힘들게 살아온 세월이상 행복한 일만 가득하실거에요~~~ 만능센스쟁이동생 꽃 길만 걷자~~~~yo

푸킥님의 댓글(좋아요 3개)

키썸 원래 기억보다 귀엽고 동글해졌는데 성격도 좋아보린당ㅎㅎㄹㅎ일단 스탭들이랑 오래 잘지내는거만봐뎌

네에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썸이,, 아직도 애기같은 비주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