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로스트아크 LOST ARK]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스마일게이트알피지 #LOST ARK

댓글원장 2022. 11. 27. 22:15

정수교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성우도 궨트때 하던 분이시고 뭔가 느낌도 3편 블러드 앤 와인 이후같네요콜라보 내용도 의상만 있는게 아니라 아예 본인들이 직접 나와서 스토리까지..정말 완벽합니다...

Rio님의 댓글(좋아요 101개)

위쳐의 웅장한 ost와 함께 땅에 떨어진 모코코 인형... 살짝 인지부조화가 올 뻔했지만 정말 기대됩니다.

ChoihH님의 댓글(좋아요 258개)

한국말을 하는 위쳐 주인공들이라니 이건 미쳤다

머루달님의 댓글(좋아요 335개)

언리얼 엔진3인데 모델링 미쳤네 성우진들 너무 좋은데 빨리 공개되었으면 좋겠다

내개인적인 생각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진짜 감히 상상도 못했다 ㅎㅎ한국에서의 콜라보는 보통 뽑기로 나오는 경우가 거의 대부분인데... 이런 식으로 나올 줄은 ㅋㅋㅋ진짜 로아온 윈터에서나 나올법한 퀄리티 대박 ㅋㅋㅋ

Eloah Y님의 댓글(좋아요 120개)

모델링도 너무 잘나왔고 게롤트만 나올 줄 알았더니 단델라이온에 트리스에 예니퍼 시리까지... 와

전윤호님의 댓글(좋아요 194개)

계속 위쳐 영상을 보고있다고 착각할 정도로 모델링 완벽해가지고 몰입하고 있다가 모코코 동상보고 현실로 돌아옴ㅋㅋㅋㅋㅋㅋ

항설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우리 딸 시리 ㅠㅠㅠㅠㅠㅠㅠㅠ 미쳤다 진짜 위쳐라니 ㅠㅠㅠㅠㅠㅠ 정성훈님께서 한 번 게롤트 더빙 하셨었는데 그거 알고 캐스팅 해 주시다니 진짜 로아 최고야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

유랑님의 댓글(좋아요 221개)

미친;; 고퀄리티 더빙수준도 그렇고 모델링은 왜이렇게 잘뽑아낸거야 ㄷㄷㄷ 콜라보가 아니라 새로운 시리즈 나온줄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