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맛있는 녀석들 (Tasty Guy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문세윤 #맛있는 녀석들

댓글원장 2022. 11. 29. 22:20

S K님의 댓글(좋아요 2600개)

언니 성적에 너무 부담갖지마세요 국대 뽑힐 실력까지 단기간에 갖춘 것 자체만으로도 팬들은 언니가 너무 자랑스럽고 멋있답니다 ㅎㅎ 결과보단 최선을 다하고 후회없이 즐기고 오세요!

하하하님의 댓글(좋아요 354개)

첫 멘트부터 "여러분들 덕분에 국가대표가 되었다"고 해주신 민경님ㅠ뛰어난 실력인데도 겸손한 마음까지 보여주시니 이렇게 많은 분들이 마음으로 응원하는 것 같아여ㅎㅎ 뒤에서 조용히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건강히 다녀오세요~

DH B님의 댓글(좋아요 122개)

첫술에 배부를수 없죠! 선수생활 오래할 수 있도록 부상없이 건강히만 잘 다녀와요~ 국가대표 김민경 선수님 덕분에 온 국민이 체육에 대한 자신감과 목표가 생깁니다!! 좋은 성적이 있으면 더 좋고 없어도 좋은 도전이니까 화이팅!!!!!!!

@skysea0322님의 댓글(좋아요 1400개)

언니 저는요.. 올림픽 경기를 볼 때마다 해설진들이 "아, 이 선수는요 학교 선생님이에요!", "이 선수는 여름에는 00선수로, 겨울에는 00선수로 만나네요~"라는 이야기를 들으며 왜 우리나라에서는 그런 선수들이 없을까 부러운 감정이 앞서는 스포츠 팬이었어요. 언니 덕분에 마음이 채워집니다. 오롯이 즐기고 오시길 바랍니다. 도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youjinan님의 댓글(좋아요 143개)

장군님 이건 해외토픽감이에요 운동1도 모르던 일반인이 (물론 기억잃은 불백위도우지만) 국대로 나가는건 진짜로 엄청 대단한 일입니다 ㅎㅎ 승부욕이 남들보다 뛰어나서 중압감도 장난 아니시겟지만 메달 없어도 자랑스러운 국가대표님이세요 ㅎㅎ 몸 상하지 않게 무사히 갓다 오세요 항상 응원해요

@user-sj5lj6uh3v님의 댓글(좋아요 322개)

민경장군님 정말정말 응원합니다! 결과와 상관없이, 후회없이 재밌게 즐기다오셨으면 좋겠어요!덕분에 동기부여도 위로도 많이 받았어요 감사드립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요

Tape Correction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민경친구 동갑인데 동기부여 진짜 많이됐어요 간만에 이렇게 응원하게 되는 기분 처음이야 메달 필요없으니까 본인기록만 깨고와 파이팅

@user-bw7jk8le1z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오늘 출국장에서 함께 줄을 서 있었습니다. 긴장하신 탓인지 피곤하신 탓인지 평소와는 다른 텐션이셔서 혹여 관심에 부담느끼실까봐 눈조차 마주치지 않으려 했습니다. 잘 하고 오시리라 믿습니다. 파이팅입니다!

@user-ec4dn2ke1z님의 댓글(좋아요 82개)

단순히 개인의 성취뿐 아니라 많은 사람들에게 도전에 늦은 때는 없다는 희망을 주는 것 같아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해요... 응원합니다!

@user-jm4xk5rb6o님의 댓글(좋아요 327개)

민경장군님 홧팅~~♡언제나 꽃길만 걸으실 거예요건강 챙기며 국대 활동 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