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귀곰]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곰전자제품리뷰 #곰가전제품리뷰

댓글원장 2022. 9. 13. 22:14

귀곰님의 댓글(좋아요 366개)

댓글 A/S1. 내가 구입한 구매처만약 아래 링크로 구매한다면 설치 때 5:5 가르마 설치팀장님을 찾아라!설치 디테일이 정말 좋았다. 이제 제발 그만 됐다고 사정할 때까지 설치 디테일 봐주셨다. 하단 오늘의 집, 쿠팡 링크로 구매하면 각 회사로부터 일정액의 수수료를 귀곰채널이 제공 받는다 https://link.coupang.com/a/vm0CB2. 제품 관련 궁금한 점이나 테스트 해줬으면 하는 부분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달라.3. 지인은 육식을 좋아한다.

악마선생님의 댓글(좋아요 196개)

근래에 본 유튜브 중에 가장 스릴 넘치고 집중력 팍팍 올라가는 컨텐츠 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귀곰님의 sacrifice에 존경을 표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아아빠는로아빠님의 댓글(좋아요 224개)

등짝(이라 쓰고 인생이라 읽는다) 걸고 리뷰하는 당신은 진짜 광인. 이건 인정 안 할 수가 없다덤으로, 완근님께 안 걸리고 넘어갔을땐 같은 남편의 입장으로 동기화가 되어 같이 (무음)환호했다 ㅋㅋㅋㅋ

Two Baby Daddy님의 댓글(좋아요 194개)

2인치 업을 하기 위해 티비를 바꾼거라고 이 영상 내내 설명을 하고 있는 귀곰님. 결국 영상을 올렸기에 완근님에게 들키겠지만, 사실 2인치업때문에 이런 일을 벌렸다는건 귀곰님의 작전입니다. 귀곰님은 지금 티비를 바꾼게 아니라, 엄청 큰 게이밍용 모니터를 구매하신겁니다. 다음 리뷰 기대 하겠습니다.

배준열님의 댓글(좋아요 318개)

진심 다른건 모르겠고 딱 두가지가 넘 부럽다1. 100인치로 바뀌었는데 모르는 와이프와 결혼하신 귀곰님2. 98인치를 공짜로 주는 귀곰님을 친구 둔 지인분 하... 내 주위에는 그런 사람이 없나...카톡을 보며 또 눈물을 ㅠㅠ

sykim33님의 댓글(좋아요 76개)

보통 리뷰 영상은 제품이 와서 평가를 할 때부터 진지하게 보는데, 이번 편은 단순히 프로젝트 운영만으로도 손에 땀이 나네요!

요녀석님의 댓글(좋아요 56개)

귀곰님... 영상이 올라간 순간 목숨이 붙어있는지 걱정부터 되서 생에 처음 댓글 남깁니다....신혼가전 구매때도 귀곰님 믿고 많은 참고가 되었는데 이번에도 부디 목숨부지하여 멋진 리뷰 계속 볼 수 있는 날만 있길... ㅜㅜ

마봉철님의 댓글(좋아요 43개)

리뷰를 위해 목숨걸고 애써주시는 점 잊지 않겠습니다

시대유감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와 이게 진짜 찐광기지 거의 미션임파서블급 티비 교체 작전이네요리뷰는 아직 시작도 안했는데 인트로에 이렇게 숨죽이고 보는건 처음입니다

bwhske hdhwo님의 댓글(좋아요 753개)

공짜여도 와이프 허락이 안되는 티비를 돈 주고, 그것도 2번 산 귀곰... 그는 리뷰 유튜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