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안소희]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부남보 #뷰티

댓글원장 2022. 9. 12. 22:06

토리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영상이 안 끝났으면 하는 회차는 또 처음인 것 같아요.... 소희언니가 저렇게 조잘조잘 얘기 이끌어가는 것도 좋고 밥 잘 먹는 것도 넘 좋다 >.< 성덕 승관이가 덕심 못 숨기고 올라오는 모습 볼 때마다 괜히 내 모습 같고... 너무 예쁘고ㅋㅋㅋㅋㅋ 너무너무 귀여워요♡ 둘이 테니스 경기했을 때 저희도 볼 수 있게 하게~(촬영해달라는말 둘의 우정 영원히 빛나길

yj님의 댓글(좋아요 405개)

항상 어디서든 능숙하던 승관이가 막 부끄러워하면서 뚝딱대는 모습을 보니까 되게 낯설면서도 나까지 설레고 막 두근두근대고 그르네凉소희씨도 승관이 말에 경청하시면서 조곤조곤 맞장구 쳐주시는 거 보고 사람 자체가 너무나 선한 사람인 게 느껴졌어요.. 덕분에 영상 내내 몽글몽글해 하면서 엄마 미소로 힐링 받고 가요 이 조합 최고야…﫶

로하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평소 텐션의 승관이를 많이 봐왔지만…. 이렇게 안절부절 못하는 승관이 처음 봐서… 캐럿으로서 희귀한 모습 본 것 같아 너무 좋구 소희님이랑 둘이 같이 있는 모습이 괜히 웃음이 나요…ㅎㅎㅎㅎㅎ 소희님 열심히 찾아보고 만나주셔서.. 이유 아신다고 하셔서 많이 놀랐어여 최곱니다….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951개)

다른것보다 승관이가 찐 원더풀이라 소희님 앞에서 설레어하고 떨려하고 긴장하는거 너무 귀여우면서도 보기 좋다..ㅠㅠ안소희x부승관 케미 영원하자는 거야~~

워누의 부찌라면님의 댓글(좋아요 307개)

진짜 몽글몽글 해지는 영상이다 승관이가 찐으로 팬이고 좋아하는게 느껴져서 캐럿으로서 너어어어무 기분좋아지는 영상 … 소희님 너무 편하게 예쁘게 대해주셔서 감사해요 뿌 진짜 성덕 축하해

erny님의 댓글(좋아요 252개)

으아아아 둘 다 어쩔 줄 몰라하면서도 즐겁게 대화하는거 보니까 제가 다 설레고 행복해요 승관이 성덕된거 넘 축하해!! 소희누나한테 받은 선물 가보 되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