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공부왕찐천재 #홍진경 ] 다시보기 댓글모음

댓글원장 2024. 9. 29. 22:17

@user-jv3nv7rw6m님의 댓글(좋아요 145개)

진짜 석로피디와 홍진경 조합은 영원해야돼..진짜 찐임..오늘도 한바탕 웃고 갑니다^^ㅋㅋ

@lavaboy9961님의 댓글(좋아요 56개)

와 공부빼고 다 잘하는진경누나...광고도 잘하네여...시골집갈때 사긴아깝고 브랜든은 집정리템으로 한번 믿고가봅니당

@user-jv3nv7rw6m님의 댓글(좋아요 38개)

진경언니~~압축파우치에 옷 넣을때 네모낳게 접는게 아니라 똘똘 말아접어 넣으면 훨씬 많이 들어가요~~오늘도 요리 레시피 잔뜩 배워갑니다~~

@user-pp7jp5rj2z님의 댓글(좋아요 29개)

홍진경누님 사람자체에 점점매료되네요 옆에분들 챙기시는것도 진심이시고 그래서 성공하는구나 생각해봅니다

@hayley_jang님의 댓글(좋아요 21개)

브랜든 인스타 광고 보고 괜찮다싶었는데 진경언니도 광고하다니 할인이벤트 보러가야겠어여

@illiiilliiili님의 댓글(좋아요 31개)

퇴근길에 김치찌개 보니까 침고여요... 츄릅... 저는 언니처럼 요리 뚝딱 해내는 분이 참 멋있더라구요ㅎㅎ 다음달에 대만 여행가서 저 파우치 눈팅하고 있었는데 미리 사둬야겠어용> <

@gogumaaaa246님의 댓글(좋아요 29개)

0:34 아 된장도 압축해서 나오는줄 알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곧 여행 떠나는 만재를 위한 타이밍 좋은 이 타이밍 뭔데요!! 요리만큼 짐도 똑부러지게 싸는 진경님 진차 한 개 빼고 다 잘하는 언니였어.,,?🫣

@user-vy4vb4dj8p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안그래도 압축파우치 궁금했는데!! 진경언니가 소개해주니까 믿고 구매해볼게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영상도 너무 재밌어여!!!

@user-wc9fs3kg3f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진짜 진경이모 요리 잘 할거라는건 1도 상상 못했음 진짜 반전미

@user-me3no2mx9n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번 회차는 보는 내내 괜시리 눈물이 나네요 너무 따뜻한 진경님️ 늘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