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디글 클래식 :Diggle Classic]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유퀴즈 재미 #유퀴즈 인터뷰

댓글원장 2024. 9. 9. 22:19

@user-dhgs1b5fhvs님의 댓글(좋아요 2100개)

나의 청춘, 나의 이정표, 나의 롤모델, 나의 영웅, 내가 사랑하는 사람. 페이커를 응원할 수 있다는 것에 대해 너무나도 행복하고 진심으로 페이커가 평생 행복했으면 좋겠다.

@rub3icnwkdrck님의 댓글(좋아요 586개)

이토록 누군가를 응원해 본 적이 없다. 페이커 이상혁이라는 사람은 진짜 멋있고 존경스러운 사람이다. 내 20대를 페이커와 함께 할 수 있었다는 것에 대해 정말 감사하고, 페이커라는 위대한 선수와 같은 시대에 태어나 그의 발자취를 실시간으로 지켜보며 응원할 수 있다는건 내게 정말 큰 행운이다. 페이커의 프로정신과 삶을 대하는 태도를 보면 그를 존경하지 않을 수가 없다.

@Leenuuuu님의 댓글(좋아요 506개)

롤로 한정할 것이 아니고, 게임 팬이라면 페이커란 존재가 이 산업 종사자라는 것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어느 분야든 실력+인성이 겸비된 스타가 나타나면 축복임

@Kwon_Incisor_Tooth님의 댓글(좋아요 586개)

확실히 유재석님이든 페이커든 둘다 정점에 올라간 사람들이라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해줄수 있는듯.... 중간에 조언해주시는거 ㄹㅇ 감동이네

@user-oo7vv5vn6n님의 댓글(좋아요 5개)

이미 최고의 자리에 올랐음에도 끊임없이 지치지 않고 승리를 갈망하고 열정적으로 살아가는 페이커를 보면서 저 또한 동기부여를 많이 받습니다. 다큐에서 언젠간 다시 최고의 자리에 오를 거라 믿는다던 페이커 선수. 월즈 우승으로 또다시 최고의 자리에 앉은 거 축하드립니다.

@user-tx1uf4qo9k님의 댓글(좋아요 690개)

젠장, 또 대상혁이야. 이 게시글만 보고 자려고 했는데, 대상혁을 보고 말았어. 이제 나는 외쳐야만 해... 외치면 잠이 확 깨 버릴 걸 알면서도, 나는 외쳐. 그것이 대상혁을 목도한 자의 사명이다. 자, 외치겠어

@dearmylove._.님의 댓글(좋아요 120개)

이번 롤드컵은 티원의 서사가 너무 감동 그 자체임... 솔직히 매번 준우승도 대단한 거지만 선수들이 우승에 너무 목말라있었고 진짜 이 팀원들이 마지막으로 같이 하는 해일지도 모르는 상황이었는데, 결승 티저에서 페이커가 우리 팀을 위한 우승을 하고 싶다고 말했던 게 너무 짠했음. 손목 부상이나 감독 은퇴로 가장 힘든 시즌을 보낸 티원이었는데 해외 해설진이 말했던 것처럼 “LCK 마지막 남은 불꽃”이 LPL 1,2,3,4시드를 다 불태우고 가장 추운 날 가장 밝게 타오른 결승이었음... 저런 마인드셋을 가져야 최고에서 더 정상을 꿈꿀 수 있다는 걸 알려준 사람 페이커

@Frog27beat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진짜 게이머 인식 상향에 압도적인 기여를 하는구나... goat 당신만한 게이머가 다시 나올수있을까? 한때 실력을 넘어서는 게이머는 나오겠지만 이만한 선한영향력을 가진 인플루언서로서의 게이머는 다시 나오지 않을 것 같아보이네

@gmlskr님의 댓글(좋아요 163개)

실력은 기본에 심리, 마인드까지 갖춘 페이커선수... 엄청나네요 모든걸 갖춘 사람이 욕망에 빠지지않고 더욱 이롭게하는 마인드를 가지며 세상을 대하는 모습이 너무 멋집니다 응원합니다

@Shinyeomyeong님의 댓글(좋아요 118개)

페이커를 숭배 할수 밖에 없다.15:20 기본 실력도 뛰어나고 인성, 마인드 컨트롤, 침착함도 뛰어나다.말 하는 모습에 진국이 느껴질 만큼 속이 깊은 사람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