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공부왕찐천재 홍진경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홍진경김치 #홍진경몽골

댓글원장 2024. 9. 3. 22:19

@coikoiduke5133님의 댓글(좋아요 877개)

석로피디 + 홍진경 = 조회수 폭발

@user-nu6bd2kz1m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이석로님 PD님 결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사세요 홍진경님 넘 감사합니다 늘 친누님 처럼 잘 챙겨주시네요 두분가정에 늘삶속에서 승리하세요 화이팅하세요 축복합니다

@user-ow6uy1jf3r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석로피디님 만재가 되게해주셔서 감사하고 시간정말빠르네요 ㅠㅠㅠ 이제는 한 가정의 책임이되셨네요!! 너무 축하드립니다, 그거랑 별개로 진경언니가 얼마나 바르고 존경할만한 삶을 살았는지.. 축사를하기까지 얼마나 치열했는지 얼핏 가늠하는 시청자로 가슴이 뭉클해요..

@moohwa8970님의 댓글(좋아요 207개)

ㅋㅋㅋㅋㅋ뒤에서 구두가 힐이라고 놀리다가 앞에선 귀엽다고 하는거 왤케웃기짘ㅋㅋㅋㅋ 석로피디님 결혼 축하드려요

@user-du6xd5im5h님의 댓글(좋아요 22개)

석로 PD님 결혼을 축하드려요! 좋은 분을 만났으니 앞으로 행복한 신혼생활 하시길 바랄게요. 진경님의 주례도 감동있게 들었어요. 다들 건강하시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길 바랄게요. 더욱 멋진 콘텐츠와 영상으로 우리들과 함께해주세요^^

@ywo3631님의 댓글(좋아요 180개)

사람 참 좋다 생각한 석로PD님, 하객으로 오신 분들만 봐도 어떤 분이실지 알겠네요. 공부왕찐천재, 단순히 직업적인 것을 떠나 동료이자 가족같은 사람들이구나 싶고 보는 사람 역시 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석로PD님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vvip5378님의 댓글(좋아요 9개)

pd님 결혼 축하드려요ㅎㅎ 홍진경님 축사 최고 조남지대님 이찬원님 이지헤님 축가 최고 김인석님 사회 최고

@hahaha11117님의 댓글(좋아요 8개)

세상에 이런 유쾌한 결혼식으 첨이예요^^너무밝고신나는분위기네요이렇게 지인이 다온건보면 피디님의 인성도 알거같아요두분행복하게오래사세요^^

@candy-nalda님의 댓글(좋아요 7개)

축사를 넘 잘하셨다 무겁지 않고 또 웃음으로만 채우지 않는 메세지 정확히 넣고..들던중 젤 멋있는 축사

@heekyungseo1474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축하드립니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