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차린건 쥐뿔도 없지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이상한변호사우영우 #동그라미

댓글원장 2022. 8. 17. 22:23

이영지님의 댓글(좋아요 24000개)

예나언니 24살이니까 다들 언니라고 불러주세요

-_-bb님의 댓글(좋아요 4000개)

뭔가 특별편으로 영지를 위로해 주는 편도 나왔으면 좋겠다 지금까지 차쥐없 보면서 영지가 게스트의 고민을 공감해 주고 위로해 주는 모습들이 너무 마음에 드는데 이번 편 보면서 영지도 진짜 쌓인 것들이 많았을 것 같음...

사양 낮음님의 댓글(좋아요 719개)

이 조합은 진짜 서로가 서로를 극대화 시켜주는 조합이다... 개인적으로 그 어떤 조합보다 매력적인 조합인듯텐션 높아서 오디오 안비어, 둘 다 예능감 진짜 미쳐가지고 재미도 있어, 둘이 받아주는것도 잘해서 서포팅되니까 재미가 몇배로 늘어나, 이 듀오는 진짜 전설이다 ㅋㅋㅋㅋㅋ 둘이 같이 예능 하나 해줬으면 좋겠다 완전 재밌게 볼듯게다가 둘이 서로 이번에 처음 만났다는게 믿기지가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둘의 근처 지인이였어도 오늘 방송 보기전에 둘이 아는 사이 아니냐고 착각했겠다 진짜 대박...

구름님의 댓글(좋아요 1200개)

아니 마지막에 예나 취해가지고 신발도 안 신고 나가는 거 진짜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다ㅠㅠ

LikeSun P님의 댓글(좋아요 256개)

예나 진짜 귀엽다 아 영지랑 케미 눈물콧물 다나네. 예나 예능도 예능인데 본업은 또 끝내주게 잘하거든요. 예나 이번에 나온 스마트폰 꼭 많이 들어주세요. 들을수록 푹 빠지게 될거에요

룰그레이드님의 댓글(좋아요 1600개)

영상 보다가 느끼는건데 서로 인사도 안해본 첨 본 사이라면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첨 본 사이인데 이렇게까지 케미 넘치고 티키타카가 잘 맞는건 ㄹㅇ인연 아니냐곸ㅋㅋㅋ

나린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예나 이렇게 재밌는 사람인줄 몰랐어 영지랑 케미 진짜 웃기다ㅋㅋㅋㅋ 앞으로 둘이 방송 자주 해줬으면 좋겠음 보면 볼 수록 빠져든다 넘 귀여워 최예나

경나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진짜 귀엽게 생긴 오리언니가 계속 언니가~ 언니가~ 하면서 말하니까 삼천육백배정도 귀엽다 진짜미치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