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매미킴 TV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UFC #주짓수

댓글원장 2024. 8. 31. 22:18

@hanchulmi님의 댓글(좋아요 124개)

심권호 선수는 진짜 멋있는게 한때 레전드가 아니라 평생을 레전드로 사시는 분임.. 지금까지 극한으로 쥐어짜내며 훈련하신게 얼굴에 다 보입니다.

@gold8818님의 댓글(좋아요 49개)

심권호 선수 정말 우리나라 운동선수 중 레전드중에 레전드...정말 존경할 만한 선수입니다. 두 체급 석권은 정말 있을 수 없는 일입니다. 정말 위대한 선수입니다. 개인적 바람이 있다면 장가 갔으면 좋겠네요...MMA 선수들에게 응용 기술 전수하면 정말 업그레이드 되겠네요...

@controlmyselfj463님의 댓글(좋아요 78개)

심권호 감독님은 운동 선수들만이 아니라 특전사같은 군인, 경찰, 국정워ㆍ등등.. 격투가 필요한모든분야에서 필요한분입니다. 저 재능을 국가에서 인정해서 후대에 전해지게 해야해요. 재능이 레전드인데..

@ncsxptmxm님의 댓글(좋아요 195개)

예전에 심권호감독님 나오셨을 때 후배 선수들이 존경하는 눈빛으로 바라보면서 진지하게 기술들 배워가는 거 좋았습니다. 심감독님 선수시절 태릉에서 했던 훈련들 서킷으로 같이 해보거나지난번처럼 기술들 가르쳐 주시면 다들 눈호강 할 거 같습니다.

@mf8492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심권호 선수는 나오시는 영상을 볼수록 감탄만 나오네요. 기술이나 인체에 대한 이해력이 상상을 초월하십니다. 진짜 자랑스럽습니다.

@okxo님의 댓글(좋아요 30개)

심권호 선수는 빠른 두뇌회전과 수행력을 볼때 현대 mma를 했어도 엄청난 선수였을거임. 투기 스포츠계의 유일무이 영원한 레전드

@kseaven님의 댓글(좋아요 20개)

권호형 내가 40대중반인데 형은 살아있는전설이야.이제 건강에 힘좀쓰고 자신좀돌봐.형을 늘 지켜보는 팬들이있다는거 잊지말고

@davidahn2103님의 댓글(좋아요 128개)

와 진짜 심권호 선수는 아시아 뿐만 아니라 세계에서도 인정하는 대단한 선수인데, 인간적인 매력이 있는 분이라 더 친근하게 느껴지고 겸손하셔서 그 대단함이 덜보일 뿐이지 이름만 들어도 숨막힐정도로 대단함..!

@isriz5252님의 댓글(좋아요 82개)

권호형! 형이 건강해서 오랜 시간동안 대한민국 레슬링 꿈나무들을 잘 지도해야 우리 레슬링이 세계에서 기죽지 않고 당당할 수 있는 겁니다. 형 건강 잘 챙기셔야 됩니다.

@doljumuck님의 댓글(좋아요 26개)

두분다 또 보고싶어요 ㅋㅋㅋㅋㅋ평소 시합에서는 쓰기힘들고잘 못보는 그런 신기한 기술들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