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주호다]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한주호 #주호다

댓글원장 2024. 5. 29. 22:17

@user-fd2oq9yq9m님의 댓글(좋아요 65개)

큐영님은 아프고 주호님은 한라산 등반 못해서 각자 속상함이 컸을텐데도 서로 배려하면서 여행 일정을 마무리하는 모습이 인상 깊어요. 좋았던 추억 오래 곱씹으며 행복하세용🫶

@solbichichi7851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최애 조합 주호다와 큐영 밥 먹을 때 항상 뭐 보지 고민 하는 건 과하지 않으면서 재미도 있으면서 집중하지 않아도 잔잔히 흘러가는 영상을 찾는 건데 … 주호님 영상이 딱이에요 ••

@user-vi2qm5ro1y님의 댓글(좋아요 7개)

전 남자 팬인데..만약 형이 유튜브 안했으면 어땠을까 생각하니 형없는 유튜브는 상상할 수가 없어요..제가 학생 때 실기로 하루하루 정말 힘들어했던 시기가 있었는데 늘 연습이 끝나고 새벽에 집 와서 혼자 밥 먹을 때 형 영상을 틀고 먹었는데 한결같이 항상 밝고 상큼한 에너지를 저도 모르게 받아서 덩달아 기분이 좋아지게 만들어주셨어요..그 이후로도 쭉 형 영상 알림 뜰 때마다 들어와서 매번 챙겨보고 있어요ㅜ 꼭 추첨이 아니더라도 뭔가 댓글 얘기 하시니까 처음으로 한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에 써봤어요ㅋㅋㅋ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jinalee1569님의 댓글(좋아요 24개)

큐영 오늘따라 새초롬하게 맞는말만 해서 주호 뼈때리는데 타격 1도 없어 보이는 주호ㅋㅋㅋㅋ두분 캐미도 너무 좋네요 므흣해

@onlyberry1552님의 댓글(좋아요 3개)

출근길에 보는 주호다 20:00 덮머 주호는 또 왜이렇게 설레노니.... 큐영 텐션 잘받아주는 착한 울주호띠 요새 피부겁나 좋아진이유가 노니때문이였노니 시들어가는 내피부도 주호찡 맹쿠로 촉촉해진다면 꼭 한번 써보고싶다앙~

@dain756님의 댓글(좋아요 2개)

진짜 앙큼뽀이들... 밥 한공기 뚝딱이야...둘이서 열심히 카메라 무빙해가면서 노니앰플 광고 찍은 거 진짜 귀여워 죽게써... 노내 앰플은 평소에도 엄청 잘쓰는데 주호씌가 쓴다니까 더 좋아져써

@gq-oy5xh님의 댓글(좋아요 27개)

주호+큐영 조합 재밌다…반응도 웃기고 두분 서로 티격태격하는 모습이랑 챙겨주는 모습 보니깐 모자지간 같아요 ㅋㅋㅋㅋㅋㅋ

@user-lx1gp2zv1u님의 댓글(좋아요 5개)

큐영님 주호님 케미도 너무너무 좋아요!!! 저녁먹고 영상 봣는데 더 배불러진 기분이였어요ㅠㅠㅠ 퀸주호 먹는모습 완전 힐링.. 그리고 동물들과 함께한게 너무 재밋엇다고 말씀하신 큐영님 너무 귀여우세요…ㅠㅜ 양떼목장이랑 승마하신곳 저도 다음에 꼭 가야겠어여!! 좋은정보도 감사합니댜 한라산 못가서 아쉬우셨겠지만 다음 기회에 또 제주도 가서 영상 찍어주세여!!!! 월요일만 빠지게 기다리는데 영상 올라올때마다 너무 행복해여ㅠㅠㅠㅠㅠ 앞으로도 두분 많이 올려주세용

@user-yw4mv6hg5d님의 댓글(좋아요 3개)

진짜 주호님 팬이에요! 지금 독감이 심하게 걸려서 하루종일 아프고 힘들었는데 주호님 영상 올라와서 너무 행복해요 오늘 하루종일 주호님 영상만 돌려봤어요! 잔잔하게 힘이나고 열심히 사는 모습이 너무 보기좋아요! 큐영과 케미가 좋구요!️ 노니앰플 꼭 써보고 싶네용 지금같은 날씨에 진짜 좋을듯!! 어썸마운틴도 저번에 가서 실물도 봐서 너무 좋아요! 사랑합니당

@anni20011010님의 댓글(좋아요 0개)

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큐영님 귀찮은척 싫은척 다 하면서 가장 잘 챙겨주는 사람 1위… 퀸주호… ㅋㅋ아 볼때마다 넘 잘어울려서 행복해지는 무해한 조합 .. 내 주변에도 이렇게 밝고 긍정적인 사람들이 많았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