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김키미kimmy kim]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공동육아 #김키미이사

댓글원장 2024. 5. 13. 22:18

@woo_1ina님의 댓글(좋아요 73개)

5:22 시부모님의 자연스러운 스킨쉽이 문화차이로 느껴지면서도 너무 보기 좋네요 키미님네도 영원히 행복하게 사실것만 같아요 ㅎㅎ

@idisemily님의 댓글(좋아요 50개)

4:01 하 ㅠㅠ 이런모먼트들 너무 귀하고소중 할아버지와 손자의 조합.. 마음이몽글몽글해져요 ㅠㅠ

@nabia0610님의 댓글(좋아요 44개)

두근두근하시겠어요키미님 가족분들이랑 너무 행복하게 미국생활하시는거보니 저도 행복해지네요메이슨 너무 사랑스럽

@myeong-hyun-sim님의 댓글(좋아요 2개)

설레겠어요~~내집장만~~축하드립니다메이슨 넘넘귀여워요

@user-pw5be5kj2w님의 댓글(좋아요 6개)

메이슨 왜케 귀여워 할아버지랑 푸우~~~놀이가 너무 귀여워 ~갑자기 자란것같애 애긴데

@mi2nara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애기들 보면 그 개월 쯤에 하는 행동들이 다 똑같아서 졸귀탱 투레질 하는거 너무 귀여운데 할부지한테 져버린 메이숑 키미님 타일러 상처 받을까봐 혼신의 칭찬 쥐어짜는데 뒤에는 세상 달달하신 시부모님 키미님 식단 포기했다는데 너무 예쁜데요?🫰

@minyminy5759님의 댓글(좋아요 71개)

키미님의 설레는 새 집 마련이야기와 행복한 일상을 함께 공유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즐거운 시간이어요~바쁜 일정속에 아프지마시고 행복한 날만 계속 되시길~

@user-bf3hk4ge8o님의 댓글(좋아요 6개)

키미언니네 행복만이 가득하길~~~

@umum1215님의 댓글(좋아요 75개)

진짜 예전 영상보면서 버텼는데 ㅠㅠ 진짜 새 집 가는거 너무 기대되네요ㅎㅎ 한국 음식 해주는 타일러 넘 멋져요~ 삐친 메이슨 기분 풀어주는 할아부지도 넘 스윗 ㅠㅠ

@lovely.angela0124님의 댓글(좋아요 4개)

앜~~메숑 투레질 너무 사랑스럽습니다시아버님이 메숑 안고 새집 돌아다시는데 세컨드 백들고 다니는것같은 ㅎㅎ 이쁜집 기대하고있어요다욧안해도 충분히 이쁘고 건강해보여요.가끔은 먹고싶은거 먹어도 되쥬.늘 즐거운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