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tzuyang쯔양]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리얼사운드 #먹방

댓글원장 2024. 4. 17. 22:15

@DJ-ey1ul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사장님 엄청 친절하시고 빨간어묵 아주 매콤하고 맛있습니다. 안주용 해장용 모두 가능함.

@user-bt4bx4sy8y님의 댓글(좋아요 19개)

빨간어묵에 가래떡 다 맛있겠어요~~ 저도 좋아하는데 쯔양님이 너무 맛있게 드셔서 더 먹고 싶어져요~~ 잘 흘리니 종이컵에 어묵꼬지를 꽂는 센스 ㅎㅎ진짜 저 많은 양을 먹으면 놀랄 수 밖에 없죠~~ 오늘도 쯔양님의 영상으로 행복하게 마무리합니당~~♡

@user-vk1ck6ot8g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우리 모두 빨간어묵을 잘 먹는 쯔양님을 사랑합시다.

@user-tc6ky7xu5t님의 댓글(좋아요 26개)

언제나 한결 같은 쯔양의 시작 멘트는 '오늘은 간단하게'....ㅎㅎㅎ식사가 아니라 흡입하는 수준이라서 항상 헐~ 이란 감탄사 밖엔 나오지 않아요.정말 대단하~네~용~~

@user-yq9bg3ep1j님의 댓글(좋아요 5개)

어묵 정말 좋아하는데 대단하십니다 쯔양님 더운 날씨에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응원합니다🫶사랑합니다

@user-cq2gt8wk8d님의 댓글(좋아요 12개)

이제 음식점 사장님들 중에 쯔양님 모르는 사람 찾기 챌린지를 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오늘도 즐겁게 보고 있습니다. 짬뽕 탕수육으로 배가 터질 듯한데도 방송 보면서 군침을 흘리고 있네요. 어묵 다섯 개 정도만 먹어도 더 들어가기 어려울 것 같은데 볼 때마다 그저 신기할 따름입니다. 잘 보겠습니다!

@KaixinQiQi님의 댓글(좋아요 4개)

친절하신 사장님 감사합니다~쯔양님 빨간어묵 드시는거보고 오늘도 군침 흘리고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