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엄방대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한캄커플 #라오스행동대장

댓글원장 2024. 4. 1. 22:09

@mysfool님의 댓글(좋아요 13개)

우연이 유툽을보다 수아님의 진심어린 한국 사랑에 무한 감동과 진심어린 고마움을 느껴 이렇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아직 제주에 계신지 어떤지는 모르지만 제주에서 국제가이드를 하는 한 사람으로 수아님 덕분에 초심을 다시 생각합니다. 제주에서 기회되면 만나고 싶네요 행복한 제주여행되세요. 한국을 애정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ongikim50님의 댓글(좋아요 119개)

우리가 잊고 있었던 착하고 맑은 여동생 감성과 똘망똘망한 느낌이 너무 좋네요. 2년동안 둘이 같이 고생하면서 맞춘 호흡도 잘 맞고요. 지금처럼 꾸준히 욕심내지 말고 초심잃지 말고 한다면 1년후 백만 유투브 될 거 같아요. 특히, 한국과 인도네시아를 서로 더 잘 이해하게 해주는 가교가 되었으면 합니다.

@thecynic_님의 댓글(좋아요 176개)

한국 처음 온 수아님에게 한국식 혼쭐내는 법 보여주신 두 분 폼 미쳤다.

@korean4226님의 댓글(좋아요 262개)

진짜 한국어 수준 미쳤다... 한국어를 단순히 잘하는 수준이 아니라 쓰는 표현을 보면 한국을 완전히 이해하고 엄청난 애정이 있음이 느껴지네요... 수아 폼 미쳤다이

@SebastianLouise님의 댓글(좋아요 98개)

메이크업 아티스트님과 작가님도 원래 출연자라고 할 만큼 자연스러우셔서 보기 편안했어요.^^ 이번 편도 재밌게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eddieyoo8292님의 댓글(좋아요 50개)

수아님의 before & after 대형사진 간판대신 입구에 달고 같은 인물도 다른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샵공육사 대박 납시다..!!^^

@user-om1sk2pz2o님의 댓글(좋아요 76개)

진짜 연예인 이네요.도움주신 작가님과 메이컵아티스트분.감사하고요.수아랑방대님 생애 처음접하는 즐거움이 보는내내 너무 행복하네요.수고했어요.

@ahreum1204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와 정말 수아양 너무 예쁘고, 대희님고 멋지고~ 청춘물 한편 뚝딱이네요. 아름다운 두 청춘의 인연이 오래도록 이어지길 바랄게요

@user-darklight님의 댓글(좋아요 185개)

한 편의 청춘드라마를 보는듯한 기분입니다ㅎㅎ 디자이너분과 작가님 멋있어요수아의 메이크업과 드레스는 말해 뭐해 넘 잘 어울리고 예쁘네요반해버릴것 같은 맴 달래느라 애먹었네요 ㅋㅋ남은 시간도 더욱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되길바래요 go~go~go~

@rokmc-0299님의 댓글(좋아요 48개)

좋은 경험을 하셨군요..어렵게 제주를 찾은 두 분께 잊지 못 할 추억을 만들어 주신 작가 님 , 실장 님께도 감사드립니다.이번에 찍으신 사진 궁금한데, 혹 커뮤니티에 올려 주실 수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