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deemd 딤디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영국 브이로그 #유학생

댓글원장 2024. 3. 29. 22:06

@dkanrjskdkanrjskenqjs님의 댓글(좋아요 44개)

‘개큰 감사’ 후 날것의 딤디가 가끔 튀어나올때 너무 좋음 ..

@hiranuralkan1560님의 댓글(좋아요 11개)

저에게 너무 필요한 순간에 나온 영상입니다. 당신은 나의 동기를 증가시켰습니다. 동영상을 더 올려주세요. 터키에서 온 사랑

@user-uj6sc7mg3r님의 댓글(좋아요 7개)

보고싶었어요 제 인생의 활력소이자 동기부여 영상

@hyejinshim3171님의 댓글(좋아요 6개)

인터뷰준비하고 계셨군요브이로그 기다렸어요

@user-vy9mm9hm6d님의 댓글(좋아요 7개)

2분 전은 처음이라 설레네요..

@dimple_21님의 댓글(좋아요 3개)

영상 보고 자극 받아 바로 책상 앞에 앉았어요 저는 공부하거나 집안 일 할 때 딤디님 영상을 켜놓습니다 약간의 백색소음과도 같은..! 조용한 안정감! 다정한 수고로 소소한 일상을 언제나 처럼 공유해 주어서 고마워요 그럼 저도 이제 힘내서 다시 열공.

@iam_dada님의 댓글(좋아요 3개)

딤디.. 밥많이먹고아프지말고정말 파이팅이야!!!!

@Myme-ux5un님의 댓글(좋아요 1개)

아껴보려고 절반만 보고 껐어요 내일 또봐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