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사장님 #원주칼국수집 ] 다시보기 댓글모음

댓글원장 2024. 3. 21. 22:08

@user-km8kl8ji8i님의 댓글(좋아요 442개)

와이프랑 먹으러 갔는데 사장님이 나라에 좋은일하시네 그러면서 와이프는 임산부니까 더 먹고 싶으면 돈안받고 더줄테니 걱정말라 하시던 따뜻한 말씀 너무 감사했어요^^ 와이프랑 이편 보는데 눈물이 살짝 맺힘

@abcdefghi13579님의 댓글(좋아요 250개)

살면서 봐온 사람중 조금의 악도 없어보이는 정말 선하고 투명해 보이시는 분이신듯.. 세월앞에 병들고 약해져가는건 어쩔수 없지만 암도 이겨내셨듯이 건강관리 잘하셔서 오랫동안 행복하시길 빕니다.!

@maniajisoo3439님의 댓글(좋아요 134개)

골목식당 나오셨던 분들 중에서 가장 걱정되는 분. 아직도 투병 중이시라니 ㅠ ㅠ 건강하시고 완쾌하시길 빕니다

@dnckdsladlek012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정말 잘 계셔서 눈물이 나네요!!!! 앞으로도 칼국수 잘부탁드립니다.

@user-we6nl3nq7c님의 댓글(좋아요 384개)

강원도 갈 때마다 들르다 보니 지금까지 대여섯 번쯤 간 것 같아요. 칼국수는 특별하진 않지만 담백 슴슴 보들보들하니 술술 넘어가고, 저도 팥죽 별로 안 좋아하는데 할머니 팥죽은 또 생각날 정도로 진짜 맛있어요. 밀키트처럼 판매하시는 칼국수 포장해 와서 집에서 끓여 먹어봤는데 식당에서 먹는 거랑 똑같더라고요. 고물가 시대에 가격도 안 올리시고, 갈 때마다 늘 웃는 얼굴로 손님마다 일일이 고맙다고 인사해 주시고, 언제 가도 한결같으셔서 저기 다녀오면 배도 든든하지만 마음이 참 든든해져요. 또 들를게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user-jk2fo6rw2h님의 댓글(좋아요 166개)

2년전 전여자친구와 갔을때 바쁘셨음에도 불구하고 손님들 나가시는데 하시던 일 멈추시고 인사해주시더라구요. 정말 음식도 맛있게 먹었는데 따뜻한 인사를 받으니 정말 기뻤습니다. 일을 그만두고 고향인 전남으로 오는바람에 멀어져 그리웠는데 이렇게 뵈서 너무 좋습니다. 그때도 건강하시고 돈 많이 버시라고 인사드렸는데 다시 인사드리겠습니다. 만수무강하시고 부자되세요!

@user-jd6xn9gt9m님의 댓글(좋아요 89개)

골목식당 저편 보면서 많이 울었어요..... 할머님 오래오래 건강 하시고 늘 행복 하세요.복받을 사람은 하늘에서 꼭 큰복을 내리 십니다.

@gloryworld_twocats님의 댓글(좋아요 677개)

돈 안받으시겠다는 사장님과 돈을 내겠다는 백대표님.. 너무 훈훈한 장면이네요! ㅎㅎ 골목식당에서보고 마음이 너무 아팠는데.. 사장님 건강하게 장사하시고 계셔서 너무 좋네요!팥죽 안좋아하는데 팥죽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user-vj4ed8et1w님의 댓글(좋아요 470개)

백 대표님 의리 있으세요.^^칼국수 어머님에게 솔루션 해줄 때가 눈에 선합니다.건강 걱정 해주시고그리움에 발길을 하셨네요함밖 웃음속에 한걸음에 달려오시는칼국수 어머님 반갑네요 꼭 완치하세요.^^팥죽과 칼국수는 사랑입니다.백 대표님 늘 건강하시길 기원드려요.^^

@Boringinput님의 댓글(좋아요 47개)

왜케 눈물이나누…요즘같은 세상에…이렇게 가슴속이 팥죽 새알처럼 몽글몽글하지고 좋아서 눈물이 난다.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