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아이돌 인간극장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미미 #인간극장

댓글원장 2024. 3. 17. 22:09

@txtomgsvt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오마이걸 진짜 사랑해아이돌 인간극장 진짜 사랑합니다 오마이걸 불러주셔서 감사해요우리 대박나자!!

@l0ve._mygirl.님의 댓글(좋아요 82개)

세상에 30분,, 분량도 미쳤고 짱마이걸 예능감도 미쳤고 지난번과는 또 다른 느낌으로 더 예뻐지고 재밌어졌어 다들 ㅋㅋㅋㅋ 아이돌 인간극장 꼭 한 번 다시 보고 싶었는데 다시 초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컴백 시작 잘 했으니까 끝까지 잘 마무리해보자아 짱마이걸 최고다!!!!

@mrclarn20님의 댓글(좋아요 33개)

크리들이 제일 사랑하는 옴망진창 모먼트 항상 가득가득 담아 주시는 아이돌 인간극장 너무너무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질문과 자막 센스끼지....영상 보다가 입꼬리가 찢어져서 정수리에서 만나겠어요️️앞으로의 활동 때도 잘 부탁드리겠습니다....오마이걸 신곡 '여름이 들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ayu809님의 댓글(좋아요 24개)

오마이걸 보면 행복해져 컴백 화이팅

@pain-tu1lr님의 댓글(좋아요 53개)

우리 옴둥이들 사랑해 ㅠㅠㅠ연차 쌓일수록 더해가는 옴망진창 최고야 ㅠㅠㅠ

@user-ob8ye8cx6x님의 댓글(좋아요 51개)

오마이걸 예능감 미쳤다 ㅋㅋ 밝은 에너지 받고 가요

@sjk-qc6fv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옴걸은 항상 신인같이 열심히하고 상큼하고 귀엽고 다 하는데 + 거기에 이제 9년차의 프로페셔널한 능글맞음이 더해지니 이런 콘텐츠가 원래 재밌었는데 갈수록 더더 재밌음ㅠㅠ 아 오마이걸 컴백하니까 너무 좋다

@user-yy2yx8hy2n님의 댓글(좋아요 48개)

다같이있으니 더 케미 돋보이네 ㅋㅋㅋㅋ항상 행복하자 우리 옴둥이들

@Etoile-wm6fx님의 댓글(좋아요 18개)

맑은눈의광기 옴망진창 최고다!!ㅋㅋㅋ이번 활동도 대박나자!!그리고 옴걸에게 질문하시는 PD님 은근 콕 집어서 팩트 잘 날리신다.ㅋㅋㅋ

@user-nw3qx8qg7e님의 댓글(좋아요 45개)

멤버들 케미 진짜 너무 좋다봐도봐도 사랑스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