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YUUKI]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유우키의 일본이야기 YUUKI

댓글원장 2023. 11. 17. 22:10

@hunchannam8076님의 댓글(좋아요 488개)

초밥 자판기를 보여주려고 세 시간 반을 달려가 초밥을 뽑고먹는 거 보여주려고 피씨방에 갔다가 취식법대로 먹을 수 있는 환경이 아니어서 다시 러브호텔로...얼어 있는 초밥 들고 이리저리 이동하는 도중에 현타도 여러번 왔을텐데 꿋꿋하게 보여주는 유우키님 최곱니다^^

@user-alice03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경비가 많이드는데도 저희 재밌는거 보여주기 위해서 열심히 다녀주시는 유우키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

@shinorem님의 댓글(좋아요 308개)

역시 유우키님 영혼의 안식처는 넷카페와 러브호텔인 것인가ㅋㅋㅋㅋㅋ이젠 기본 옵션으로 보일 지경이야ㅋㅋㅋㅋ

@user-yy8xl4sd4f님의 댓글(좋아요 149개)

진짜 유우키님은 가만보면 포기를 모르는거같음 ㅋㅋㅋㅋ 진짜 한번 하기로 했으면 끝까지 완벽하게 하시는거같읍ㅋㅋㅋ나같으면 그냥 대충 편의점가서 하나사고 몰래 돌렸을듯 ㅋㅋㅋㅋ 진짜 컨텐츠에 진심이신듯 대단해요 ㅠㅠ

@user-eg6kp1nv7s님의 댓글(좋아요 14개)

역시 일본 자판기는 최고죠 일본 자판기는 다양한게 많아보여서 좋아요.. 맛난 것도 많아 보이고요..

@user-cm4cx5nj7g님의 댓글(좋아요 5개)

연어초밥을 제일 좋아하는데, 다행인건가요!!ㅋㅋㅋㅋㅋ 우설, 곱창 자판기도 있는데 초밥자판기가 흔하지 않은게 좀더 놀라운 포인트랄까요! 오늘도 좋은 일본이야기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user-si2ht1gi6e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세상에나... 자판기 초밥 리뷰를 위해 차타고 3시간이 넘게 간 것도 모자라 PC방에서 라부 호텔까지... 정말 대단한 프로 인증!!영상 하나를 위해 몸을 내던지는 모습 すげー。

@JHRosy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번에는 허탕 안 쳐서 진짜 다행이에요ㅎㅎㅎ 이젠 자판기 탐방 때면 영상 시작 전부터 쫄리는 기분이에여ㅋㅋㅋ 회 자판기에 이어 초밥 자판기까지.. 냉동으로 판다해도 그 기술력이 신기한 것 같아요! 오늘도 재밌게 잘 봤습니당~! 주말 잘 보내세요

@jaketwo5574님의 댓글(좋아요 4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채널...유우키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보고나면 너무 기분이 좋아요. 항상 감사합니다.

@user-hx1zt8uu9w님의 댓글(좋아요 6개)

유우키님의 영상은 항상 잔잔함속 따뜻함이 있어서 그 점이 정말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