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양띵의 사생활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강아지 #양띵브이로그

댓글원장 2023. 11. 15. 22:08

님의 댓글(좋아요 642개)

다봉이 저렇게 애교많은줄 처음 알았다

2 2님의 댓글(좋아요 431개)

03:37다주를 귀여워하는 양띵과 깡시방송에서 말할 땐 그냥 어떤 느낌인지 알겠다 수준이었는데 영상으로 보니까무슨 포인트인지 확실히 알겠다ㅋㅋㅋㅋ

현아님의 댓글(좋아요 112개)

나는 상처받지 않기로했다 책그거 아닌갘ㅋㅋㅋ 서넹님이 누가 나 철괴 몇개 캤는지 물어봐주실? 하고 말하니까 아무도 안물어봐서 몇개 캣어요? 하면서 자문하는겈ㅋㅋㅋ 엄청 웃겼는뎈ㅋㅋㅋㅋ

아으님의 댓글(좋아요 165개)

아 다봉이ㅋㅋㅋㅋㅋ 스크래쳐 뜯으라고 또 뜯는게 왜케 귀엽고 웃기냐

뀨뀨님의 댓글(좋아요 257개)

따뜻한 베이지톤으로 꾸민거 주다영이랑 진짜 잘어울림... 집 포근해보인당ㅠ

호랑님의 댓글(좋아요 78개)

0:07 이 장면 뭔가 웃기면서도 너무 감동적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엄준삼식님의 댓글(좋아요 43개)

다주 가족사진 걸어놓은 거 너무 귀엽고 좋다ㅠㅋㅋㅋ

Lizbeth_selves📚님의 댓글(좋아요 91개)

크루들의 방송도 그렇지만, 일상을 보면 정말 다양하게 모여서 한 크루가 되었다는게 확 느껴짐... 그러면서도 같이 활동을 하면 서로 손발이 딱딱 맞는 느낌.. 신기하고 좀 부럽기도 하고..

김류찌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와... 진짜 집 너무 예뻐요... 나도 저런 집에서 살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

liamchu님의 댓글(좋아요 40개)

다주 서넹 집들이 넘 좋다 성넹 커플도 오랜만에 봐서 넘좋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