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KBO]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나눔팀 #올스타전

댓글원장 2023. 11. 1. 22:06

@user-tk7bs8zz5g님의 댓글(좋아요 150개)

현역에서 오래도록 잘해주고 계시는 대투수 양현종선수와 노경은선수가 우리동주 이렇게 이뻐해주시고 칭찬해주시니 동주도 저희 한화팬들도 너무 기쁘네요후배사랑 너무 감사합니다

@user-xz3lu1uh9o님의 댓글(좋아요 78개)

투표는 학연 지연 혈연01:23 테스형 선수01:58 양현종 선수04:03 최형우 선수, 최지민 선수

@youngdms님의 댓글(좋아요 232개)

빡세형 우리주원이 하면서 뽑아주는 거 너무 스윗하잖아.. 아 상금반띵 박건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웃수저네...

@syxn-vk2zi님의 댓글(좋아요 55개)

1:19 이정후 큠튜브에서도 그렇고 휘문고 자부심 있나보네 ㅋㅋㅋ 귀여워…🫠🫶 김혜성 이정후 다 자기 뽑는거 ㅋㅋㅋㅋㅋ 경기 때는 우리팀 말고는 관심 없었는데 올스타전 때 영상 올라오는거 보니까 선수들끼리 친목 하는거 너무 좋아요!🩵 다른 구단에서 관심가는 선수들도 많아진거 같고,, 경기 할 땐 진짜 다들 진지하고 멋지다고 생각했는데 친해지고 싶은 선수들 고르면서 웃으시는거 보니까 친밀감도 들고 다들 너무 귀여우셔요 김주원 김혜성 응원합니다 +큠팬인데 진짜 롯데 김민석 선수 너무 귀여움 ㅠㅠ 올해 첫 올스타전이라고 들었는데 팬분들 위해서 솔로 춤 준비 한것도 그렇고 김민석 화이팅

@kisspirin님의 댓글(좋아요 99개)

대투수님 우리 동주 예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 과해요..

@user-sr5jo7cq9x님의 댓글(좋아요 56개)

아기들한테 인기 많은 김별삼ㅋㅋㅋㅋㅋ덕아웃에서도 지민이랑 주원이가 혜성이 양옆에 있네ㅋㅋㅋ신기한게 지민,주원 MBTI도 ISFJ..혜성이 ISFP...역싀..

@user-uj7sv9kj1z님의 댓글(좋아요 51개)

동주 팬이라고 진심으로 기쁘게 말하는 양현종 선수 멋있다. 역시 대투수

@user-oc9fd5nw5r님의 댓글(좋아요 18개)

역시 공룡형들🥹🥹🥹빡세 진짜 주원이 부를 때 항상 우리주원이 우리주원이 해주구ㅠㅠㅠ 상금 반띵 하자는 건우ㅋㅋㅋㅋㅋㅋ모자 벗으며 꾸벅 인사하는 주원이까지 ㄱㅇㅇ

@user-gu3rj5ee1t님의 댓글(좋아요 49개)

아 공룡 형아들 우리 주원이 뽑아주는거 너무 흐뭇하다 .... 🥹🥹

@hanwha2023님의 댓글(좋아요 20개)

채은성 어디서나 빛나는 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