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근황올림픽]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근황 #근황올림픽

댓글원장 2023. 10. 29. 22:09

INTJ님의 댓글(좋아요 1000개)

6:10 와 갑자기 눈물 울컥 나온다 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저런 와이프분이 계시다니, 그리고 와이프분도 저런 남편분이 계시다니 서로 진정으로 사랑하고 아껴주는 모습이 진짜 너무 부럽습니다 응원합니다 진심으로.

Ji Hoon Lim님의 댓글(좋아요 83개)

개그맨분들 무대 밖 인터뷰 영상보면 가슴이 왤케 따뜻해질까요 대박나시길

sniper Zero님의 댓글(좋아요 312개)

와 형... 우주스타 형이었구나. 어쩐지 진짜 표정연기가 끝내주는 형이었는데 한동안 안보여서 나만 아는 스타인가 했는데. 역시 사람맘이 다 똑같구나. 이렇게 나와줘서 고마워. 진짜. 롱런해서 더더더 행복했으면 좋겠어.

우공님의 댓글(좋아요 35개)

정재형님은 정말 맑고 따뜻한 개그맨이십니다. 얼마전 알고리즘으로 떠서 쇼츠를 보기시작했다가 그날 저녁 시간 다 날라갔습니다. 중간에 끊을 수가 없더군요.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실 분입니다. 화이팅..

유기농님의 댓글(좋아요 259개)

웃찾사 때부터 좋아했었는데 이렇게 살아오신 이야기를 듣는 건 처음이네요... 재형님께서 좋은 사람이시기에 좋은 와이프 분 만난 거라 생각합니다. 요즘 유튜브 잘 되고 계신 거 너무 보기 좋아요 항상 행복하세요!

조하나님의 댓글(좋아요 538개)

와이프분 어쩌면 천사 일지도 아니면 심미안이 있나 아무것도 자존감도 바닥이던 사람을 이렇게 만들다니 두분 잘 만나셨다 오래도록 행복하세용^^

키아나-님의 댓글(좋아요 920개)

개그맨들 다 잘되었으면 좋겠다.

졸려z님의 댓글(좋아요 107개)

진짜 천상개그맨이십니다ㅎㅎ 입담도 좋으시고 아내분 얘기 이렇게 들으니 아내분도 너무 좋으신분.. 재형님 쇼츠로 자주 떠서 보기만 했는데 구독 했어요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윤재현님의 댓글(좋아요 160개)

난 이형한테 이런 에피소드가 있는줄 몰랐네요. 진짜 밝은 얼굴 뒤에 힘든 과거가 있으셨네요. 저도 포기하고싶은 순간이 있어도 버티면 형처럼 될 수 있을까 싶네요. 형님 그리고 와이프분 자식들 모두 건강하고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꽃길만 걸으세요

성이름님의 댓글(좋아요 59개)

진짜 아이한테 자랑스럽고 좋은 아버지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