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우왁굳의 돚거]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왁두 #고정멤버

댓글원장 2023. 9. 27. 22:12

@user-up3zp2lz9f님의 댓글(좋아요 54개)

저도 친구들과 함께 이세페에 간 이파리로써 썰을 풀자면..일단은 줄이 정말 길었던 것 같습니다.11시에 왔는데 줄 때문에 엄청 기다렸고 나중에는 행사 측 매니저분의 실수로 줄의 대열이 무너져 사람이 다치는 일이 발생했는데 그때 경찰 분들이 매니저분들 대신해 관리를 해주시던 것이 기억에 남네요.친구들과 입장하면서 서있던 경관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했는데 모든 경관 분들이 바쁘신 와중에도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mangosmooddi_03님의 댓글(좋아요 823개)

17세에 편집 부터 센스에 재미에 인싸력 까지 게다가 왁굳형의 웃음과 노스킵 까지 받아낸.... 넘 부럽다 ㅠㅠ ㅋㅋㅋㅋㅋ

@Dontgas_Please님의 댓글(좋아요 70개)

3:54 왁굳형이랑 테행 공명하는 거 개부럽다

@user-oo4ym1yh3c님의 댓글(좋아요 818개)

편집 진짜 잘했던데 미래가 밝다

@tras1204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진짜 다사다난한 하루였습니다 ㅋㅋㅋㅋㅋ저기서 경험한거 썰 풀거리만 한가득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user-sx2fj1vf4j님의 댓글(좋아요 647개)

17살이라는거에 놀랐고 노숙을 했다는 거에 놀랐고 목욕탕에서 이파리가 같이 가자고 했다는 사실에 놀랐고 김장훈님을 바로 옆에서 볼 수 있는 자리를 알고있었다는 것에 놀랐고 편집실력에 놀랐고 노숙을 2번 했다는것에 매우 놀람

@beombeombeom._.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2:28 2:54 안내지도 뜯어버린 거왁굳형 이런 거 요즘 민감하다고제대로 쉴드쳐주는 게 개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todwhsgodyd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어제 진짜 이거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 애초에 형의 스킵안을 피했다는거 자체가 포상임 ㅋㅋㅋㅋ

@VvVv-pr5uf님의 댓글(좋아요 184개)

예전에 막 여고생 반응 이런거는 성비상 여학생이 귀해서 올라오긴했는데 남고생 브이로그가 진출하다니 ㄷㄷ 편집을 그만큼 엄청 잘하신듯

@la_mu_hee님의 댓글(좋아요 156개)

이거 왁굳형이랑 새벽에 예능보는 느낌이라 재미있었음ㅋㅋㅋㅋ편집도 개찰떡이라 더 재미있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