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YT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format:리포트 #type:방송

댓글원장 2023. 9. 23. 22:11

안AJ님의 댓글(좋아요 5000개)

어디로 가야할지도.. 갈곳도 없고.. 가여워라.. 동물원이라도..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길 바래..

tyuifg님의 댓글(좋아요 3900개)

마음이 아프네요..자연에서 살수도 없고...동물원으로 안전하게 돌아가서 스트레스 없이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뛰어나왔는데 처음보는 낯선 세상에 얼룩말이 얼마나 놀랐을까요..에궁 안쓰러워라

둘리몬님의 댓글(좋아요 938개)

아주 기특하고 순한 아가 너무 귀엽다.얼룩말 성격이 사나운거로 아는데 주변 사람들 또는 시설물 피해도 안 끼치고 너무 착하네동물원에서도 사랑 받고 오래오래 건강하게 살자

김상큼님의 댓글(좋아요 486개)

마음은 아픈데 카메라랑 눈 마주친건 너무 귀엽다 ㅠㅠ

Leopard Mint님의 댓글(좋아요 342개)

도시에 얼룩말이 뛰어다니고 참 꿈같은 느낌... 얼룩말과 아이컨택하니 정말 동화보는 것 같아요. 행복하고 건강하게 오래 오래 살자 아가야.

할로인파티님의 댓글(좋아요 1100개)

정말 진풍경이네. 도로에서 사람들도 어쩔줄 모르고, 얼룩말도 어쩔줄 모르고. 무사히 안전한 집으로 귀가 하길 바란다.

최미영님의 댓글(좋아요 979개)

마음이왜이렇게아프지..탈출했다는게 ..진심으로 자유를원한듯건강하게 오래오래 살아야한다

전인학님의 댓글(좋아요 410개)

소중한 생명인데 너무 안타깝네요 ㅠㅠ 건강하고 행복하게 오래오래 살았으면 하는 바램이네요.

U02San님의 댓글(좋아요 53개)

마음이 찐하다...공원 환경이 쾌적하고 넓었으면 좋겠다

봄이닷님의 댓글(좋아요 228개)

마음 아프네요. 이렇게 넓은 세상이 있다는걸 오늘 처음 알고, 몇 시간 뒤엔 다시 평생 갇혀 지낼 곳으로 돌아가야하니. 그래도 초식 동물이고 온순한 동물이니 생포해서 돌아가겠지만 사람들에게 위험한 동물이었다면 벌써 목숨을 잃었겠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