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딸을 위한 레시피 Recipes for daughters]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장조림레시피 #koreanrecipe

댓글원장 2023. 8. 25. 22:17

김용구님의 댓글(좋아요 2개)

장조림 맛있어 보입니다

와~우님의 댓글(좋아요 0개)

선생님 덕분에 요리실력 업 되네요^^지인분들께 강력 추천하는 채널~양념꽃게 꼭 부탁 드려요~~~

머그랭셰프_일상이 요리 Daily Cooking님의 댓글(좋아요 6개)

돼지고기 목살 장조림요리가 아주 특이하고 아이디어가 좋은 장조림인것 같습니다.좋은영상 감사해요! 항상 요리 영상보고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거북이님의 댓글(좋아요 1개)

꼭 해볼게요^^ 맛있는요리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이키친 JKitcHen님의 댓글(좋아요 1개)

오 이렇게 장조림 해봐야겟네요

풍경님의 댓글(좋아요 0개)

언제나 감사합니다^^간단 맛~굿입니다

먹깨비님의 댓글(좋아요 0개)

오우~~목살로 장조림이라..너무 맛있겠네요..영상 보고 도전~~

화양연화님의 댓글(좋아요 0개)

아주 신박한 장조림이네요 우리 형님 도시락 반찬 뭘 만드나 스트레스인데 톡 보내야겠네요 레시피 감사합니다^^

김정애님의 댓글(좋아요 4개)

우리 손자 손녀들 맛있겠어요

CHUNG경화님의 댓글(좋아요 0개)

어제 선생님 레시피보고 돼지고기 메추리알장조림 했는데 다음번에는 이 레시피 보고 해야겠어요.새롭고 간단한 메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