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골프존]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GOLF #골프프로그램

댓글원장 2023. 8. 21. 22:17

@user-ev2qs9lu6u님의 댓글(좋아요 10개)

명훈님~즐거운 방송 잘봤습니다~~^^역쉬 개그맨~~ 이정웅 프로님 공태현프로님 화이팅~~

@Dcember-si8ts님의 댓글(좋아요 65개)

명훈이 개그맨 시절보다 훨씬 재밌고 유쾌해요. PD님 명훈이 고정 프로 하나 만들어주세요. 두분 프로님들은 내일 Gtour에서 호성적 거두시길 응원합니다.

@user-gj3ym9ts5f님의 댓글(좋아요 16개)

와~ 명훈님 같은 티에서 프로들과 대결에도 전혀 밀리지 않네요 유쾌한 대결 잘 봤습니다

@Drcave1님의 댓글(좋아요 2개)

공태현프로님 이정웅프로님 두분 본선에서 이렇게나 잘치실줄은 몰랐는데 정말 대박이네요 ㅠㅠ 두분의 앞길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user-wr2si5nd6f님의 댓글(좋아요 46개)

정명훅 나와야 골프보는 맛이 납니다. 어째건 초초초장타왕과 초초초정확도 프로사이에서 같이 치는 실력자임을 인정합니다.

@seongyunkim1458님의 댓글(좋아요 20개)

명훈님 실력 대단하시네요.

@choichoi7897님의 댓글(좋아요 6개)

컨텐츠며 게스트며 진짜 매주 너무 설레요!! 늘 응원합니다 프로님 :)

@PUSHHOOK님의 댓글(좋아요 5개)

ㅋㅋㅋ 진짜 정명훈 장인님 대단하십니다. 대단한 두 프로님 사이에서... 짝짝짝 너무 재미있어요.. 엄청 웃었어요 ㅋㅋㅋ

@jungsupkim9860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와.... 동일 조건에서 저정도 타수차이라니..;;; 정명훈님 진짜 잘치시네요;;;

@user-sl6ru6uv3u님의 댓글(좋아요 1개)

지금까지 이런 웃긴 경기는 없었다.너무나 웃다보니 금방 경기가 끝나버리네요~^^역시 명훈씨의 개그에는 실생활의 연륜이 녹아있는듯 합니다.공태현프로님은 웃는게 넘 매력포인트입니다.귀여운데 덩치큰 동생느낌.ㅎ볼때마다 스윙의 힘이 느껴져서 대리만족 잘 한답니다.웅프로님 오늘 컨디션 좋아보입니다.^^연습 많이 하신듯보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