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김계정]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부부 #프라다

댓글원장 2023. 7. 31. 22:06

예밍님의 댓글(좋아요 183개)

한 영상에 킬포가 몇개야 ㅋㅋㅋㅋㅋ 김아내님 바로 방문 닫고 들어가는 것도 귀엽고 김계정 몰카 하려고 나갔다가 슬덩에 진심된 것도 웃김 ㅋㅋ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슬덩 보고나서 계정님이랑 똑같이 신나서 드리블해서 더 공감 갔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Lemon Sweet님의 댓글(좋아요 236개)

와 진짜 계정님...브이로그 너무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딸이랑 놀아주시는 모습이랑 따뜻한 가족 분위기에 빠져서 보고있는데 시간가는줄 모르겠어요!!행복하세요 계정님과 가족분들!!!

z님의 댓글(좋아요 19개)

가족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인다 보는 사람도 웃게 만들어ㅋㅋㅋㅋㅋㅋㅋㅋ

K1997님의 댓글(좋아요 837개)

김아내씨 가방판줄알고 화났는데 그냥 방문닫고 들어가서 침대에 코박죽하는게 다라니... 너무 커여우신거 아닙니까?

흔한하마님의 댓글(좋아요 116개)

계정님의 명복을 빕니다.. 꼭 살아돌아오시길...

겜무님의 댓글(좋아요 78개)

진짜 팔았으면 생전 고인의 개쩌는 모습이였을듯ㅋㅋㅋㅋㅋㅋ

눈누난나님의 댓글(좋아요 71개)

이런 결혼생활이라면정말 행복할거 같다ㅠㅠㅠㅠㅠ메죠미가사춘기만 안온다면…ㅋㅋㅋㅋ

김태호님의 댓글(좋아요 73개)

오늘도 죽을뻔 했는데 영상올리는 김계정 폼 미쳤다

Youtube앵님의 댓글(좋아요 399개)

젠가영상에서 프라다백 팔기를 진짜로 실현시키는 김계정 폼 미쳤다 ㄷㄷ계정이형+392 감사하옵니다

김민님의 댓글(좋아요 43개)

용기가 가상한 김계정 폼미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