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파비앙 Fabien Yoon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Korean life #파비생제르망

댓글원장 2023. 7. 25. 22:06

@user-jb8gs3cm3o님의 댓글(좋아요 4개)

두분 모두 응원합니다

@sunjaam님의 댓글(좋아요 159개)

와 문주님의 한국문화와 프랑스를 비교하지 말라는 말씀 너무 와닿네요. 프랑스뿐만이 아니라 다른 나라들, 문화들에 대해서 생각할때도 다름을 인정하고 다른 문화들을 수용하는게 최선일 것 같네요. 항상 유익하고 재밌는 컨텐츠 고마워요!

@user-gq7kr2pp9j님의 댓글(좋아요 386개)

문주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내가 가지고 있는 기준을 다 내려놓고 하는 여행이야말로 그 나라를 여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거라는. 아주 좋은 새집에 입주해도 처음엔 전에 살던 낡은집보다 불편한 것 처럼. . . 익숙한 것과 그렇지않은 것의 차이일 것 같다는 생각이듭니다. 여행을 떠나면서 이런 익숙함을 바라는건 . . .여행에대한 기본자세가 아닌 것 같습니다.

@suek4422님의 댓글(좋아요 189개)

문주 씨가 사자성어를 잘 모를 텐데도 적반하장 다다익선 등등 멈추지 않는 파비앙의 어휘 플렉스

@simonbaek4035님의 댓글(좋아요 65개)

두분의 합이 너무 잘 맞네요. 서로 말을 끊지 않고 생각을 존중해 이어 나가는 모습이 좋아 보입니다. 파비엥 배려심 깊고 참 좋은 사람 같아요.

@xxoxojw님의 댓글(좋아요 90개)

문화차이를 설명해주시는게 너무 흥미롭고 또 새로운 걸 배워간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1탄에 이어서 2탄도 잘보고 갑니다

@stellacema님의 댓글(좋아요 34개)

문주님이 워낙 한국말을 잘하셔서 별 괴리감이 없었는데 여기 착장하신 셔츠가 확실히 한국인취향은 아닌거 보고 좀 웃겼어요. 두분 얼굴 가리고 착장만 보면 서로 넘 달라요. 파비앙님은 오히려 한국인 착장 ㅋㅋ

@jeonghyein님의 댓글(좋아요 129개)

프랑스에서는 한국의 친절한 서비스를 기대하면 안된다는걸 깨달았네요...! 담에 프랑스에 가게 된다면 참고할게요^^오늘도 파비앙오빠의 흥미로운영상 잘봤어요~~ 늘 좋은주제로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suk-kyounghong7277님의 댓글(좋아요 76개)

문주 씨랑 파비앙 씨, 유쾌하고 에너지가 넘치는 두 분의 대화가 너무 너무 즐거웠습니다.

@user-io8cj6dh5l님의 댓글(좋아요 90개)

6월달에 파리 니스 등 남프랑스 여러지방 다녀왔는데, 엄청난 과한 친절이 아닐뿐 식당 카페 직원분들 다 친절했습니다!!! 그리고 영어도 다들 잘합니다ㅎㅎㅎ 웃는 얼굴로 대해주고 설명도 잘해주구요~ 불친절하다고 느낀적 한번도 없었어요 무시도 안하구요 너무 좋았어요 프랑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