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프응TV] 채널 유튜브 베댓모음 #아카시아채밀 #양봉

댓글원장 2023. 6. 15. 22:10

김승훈님의 댓글(좋아요 307개)

양봉업자의 생계에도 문제가 되지만, 자연의 순환의 고리에서 큰 역할을 담당하는 꿀벌들이 다시 활기를 찾고 개체수가 늘어났으면 좋겠습니다.

FFF red_swan님의 댓글(좋아요 455개)

와이프응님 밀도질하시는거 보고 어 이거 주인장보다 더 잘하는거아닌가 생각하자마자 원조밀도질 클라스를 보여주시는 프응님ㅋㅋㅋㅋㅋㅋ

루샥 STORY님의 댓글(좋아요 657개)

이야 진짜 예전보다 꿀벌통 줄어든게 엄청 보이네요내년엔 부디 늘어나길 기원합니다

아아님의 댓글(좋아요 195개)

프응찡이 다른 고민 없이 유투부 컨텐츠에 몰입할 수 있도록벌친구들 건강건강했으면 좋겠네요ㅠㅠ

Vio Kal님의 댓글(좋아요 148개)

국내 꿀벌 실종사태는 무지성 골프장개발 때문이라는 영상 본적 있어요. 땅떵어리는 좁은데 골프장 수는 세계에서 손에 꼽힐정도로 많다고 합니다. 그런 골프장에서 뿌리는 농약이 어마무시 하답니다. 그런 상황이니 민감한 꿀벌이 농약맞고 절명하는거 같아요

신별님의 댓글(좋아요 55개)

저희 시아버지도 얼마전에 벌을 마무리 하셨습니다 원래 벌자체가 어렵다고도 하셨는데 근래에 점점 어려워 지는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힘내시고 늘 잘 보고 있습니다 !!

나야님의 댓글(좋아요 5개)

전세계적으로 이상기후라 딴데 간다해도 별다를거 없고, 푸응님과 함께하는 집이 최고라는걸 벌들이 알아줘야 할텐데요. ㅠㅠ

Lisa zz님의 댓글(좋아요 2개)

올해도 열일해준 꿀벌들에게 박수를. 건강하렴~

narinari____님의 댓글(좋아요 280개)

시골 살아서 주변에 소규모로 양봉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확실히 요즘은 동네 걷기만 해도 바닥에 죽어있는 혹은 죽어가는 벌들이 꽤 많아요ㅜㅜ 기운내라 벌들아

두루미님의 댓글(좋아요 759개)

벌들이 무너지는 게 더 심해졌다니 걱정이네요... 400통에서 10통만 남았다니. 기후대책이라던지 자연보호를 위한 노력이 절실하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