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유병재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라이브코미디 #개그

댓글원장 2023. 6. 9. 22:11

이주님의 댓글(좋아요 166개)

사실 웃으러 들어온건데 점점 마음이 훈훈해졌어요! 중간중간 웃겨서 뿜기도 했지만 생각하지 못한 예쁜 답변에 맘이 설레기도 했어요. 그리고 저도 정말 이쁘게 말하기 도전해보겠습니다!! 너무 감사해요️‍

옆집톡깽이님의 댓글(좋아요 562개)

진짜 본성은 다들 너무 착하셔서 평소 개그 때문에 투닥거리지 자리 깔고 이렇게 대화하시니까 모든 문장에서 꽃향기가 나요 아주

님의 댓글(좋아요 288개)

2:34 근데 진짜로 문당훈님 발상 너무 마음 따뜻해짐 암기력이 안 좋다니까 매일이 새로울 테니 낭만적이다, 마음에 이미 특별한 사람이 많이 살고 있어서 그런 거다 하는 게... 컨텐츠인데도 힐링됨

연꽃님의 댓글(좋아요 169개)

라이브 보고 조금 반성했어요!정말 웃음 욕심 빼고 진지하게 얘기해주셔서 저도 진지하게 생각해보게 되더라구요. 민망하다는 이유로, 웃기고 싶다는 이유로 예쁘게 말할 수 있음에도 거칠게 말하곤 했는데이제부터라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말들 해 주면서 살고 싶네요...!병재님, 규선님, 상훈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초코찡구님의 댓글(좋아요 48개)

유쾌하면서도 따뜻한 영상이었던 것 같아요 마음이 몽글몽글해지네요... 항상 병재님 영상 보면서 행복을 얻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다시님의 댓글(좋아요 98개)

별거아닌것 같은 고민에도 이쁘게 답해주는거 진짜 너무 멋있어 보이고, 힐링돼요

님의 댓글(좋아요 38개)

냉소적인 웃음들이 가득한 콘텐츠들 사이에서 이런 영상은 너무너무 소중한 것 같아요 오늘 진짜 너무 힘들었는데 소중한 영상 너무 감사합니다!! 늘 행복하시길…

Yeneang님의 댓글(좋아요 10개)

올해 들어서 젤 많이 웃은것 같아요ㅋㅋㅋ 그냥 세분이서 대화하는거만 들어도 너무 재밋어요ㅎㅎ 저두 말의 힘이 정말 크다고 생각해요. 말 한마디로 다른 사람을 행복하게 만들 수도 아프게 할 수도 있으니까요! 오늘 저한테 예쁜 말로 큰 웃음을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Jady님의 댓글(좋아요 28개)

이 시리즈 너무 좋아요 계속 해주세요

qq님의 댓글(좋아요 4개)

진짜 좋다… 중간에 끊고 생각하면서 봤어요 중간중간 현웃 모먼트도 적절히 있어서 너무 재밌게 봤답니다 생각이 많아지기도 하는데 말 예쁘게 하는거… 올해 목표가 될 거 같네요 이 영상 몇번이고 다시 볼 거 같아요 킬링타임이 아닌 유익한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