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영국남자 Korean Englishman] 오늘의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라면 #BBQ

댓글원장 2022. 7. 28. 22:04

임어당님의 댓글(좋아요 6200개)

영국남자가 발전할수잇는 이유가 바로 이런데 잇다.. 한국을 알리는 외국인채널이 여럿잇지만 비슷한 설정임에도 영국남자 채널은 이런 예상치 못한 설정과 여러부류의 사람들을 섭외하는 능력에 다른 채널보다 더 성장하는 원동력이 아닐까 싶다....비슷한 설정속에서 다른 무언가를 기대하게 만드는 능력.....

J Jin님의 댓글(좋아요 70개)

솔직히 잘 하면 올수도 있겠다 싶었지만 이렇게 대대적으로 2주나 데려오다니....애들에게 좋은 추억 많이 남겨주기를... 즐거운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uzin님의 댓글(좋아요 95개)

영국남자는 진짜 한국에 진심이구나전 세계에 한국을 알리는데 힘써주셔서 감사합니다조쉬, 올리 그리고 관계자 분들께 감사를 표합니다

송동윤님의 댓글(좋아요 45개)

정말 대단한 채널인것 같아요! 이런 엄청난 기획을 해주신 영국남자 정말 존경스럽고 감사합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저 친구들도 너무 고맙고 이런 좋은 기회와 추억, 그리고 유튜브 영상들로 한국이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것에 저 또한 굉장히 마음이 웅장해지는 것 같아요! 저 친구들의 미소와 감탄 하나하나에 어느 순간 보고 있는 저도 웃고 있다는 걸 깨닫고 합니다. 저까지 행복해지는 영상이에요!정말 좋은 일 많이 해주시는 올리와 조쉬 그리고 영국남자 모든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이런 좋은 기획 많이많이 해주시고 전 세계에 한국과 행복을 퍼뜨려주세요! 화이팅!!

슬로우블룸밍님의 댓글(좋아요 331개)

아니 한국에 간다는 걸 알리기 전애 일단냅다 "우리 한국에 가요"를 말하게 할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더 대단한건 자식들 한국보내는 거 알고도 말안하신 부모님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 학생들이 한국에 온다는 것 뿐만 아니라 시험이 끝나고 여행을 간다는 것 자체에 저도 막 설레고 들떠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