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W KOREA]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더블유코리아 #더블유

댓글원장 2022. 12. 15. 22:31

W KOREA님의 댓글(좋아요 395개)

희찬이형과 결혼하는 방법이 없다면 사인 유니폼이라도..https://bit.ly/3YkWXot

soo님의 댓글(좋아요 297개)

희며든다...짤이랑 댓글 다 읽어주는거 너무 귀엽다...웃는 것도 귀엽다..웃을때 눈꼬리 귀엽다..말하는 것도 귀엽다..여진구 배우 닮았다는 말에 좋아하는 것도 귀엽다..여진구 배우한테 도발하는 것도 귀엽다..장난치는 것도 귀엽다..팬들 장난에 귀엽게 반응하는 것도 귀엽다..마지막에 대본 읽는 것도 귀엽다.. 희찬이형 덕분에 축구 너무 좋아졌다 형 응원할게요 계속이런 귀한 영상 만들어줘서 고마워요 W Korea️

이재환님의 댓글(좋아요 98개)

희찬이형 올해 힘든 일이 꽤 많았는데치킨집에서 친구들이랑 포르투갈 전 보면서 진짜 많이 도움 됐어요 포르투갈 전에서 나오게 된 짤들 보면서 기분 나빠하지 않고 오히려 좋아하며 웃는 모습도 멋진 것 같아요포르투갈전 두번째 역전골은 진짜 소름이 끼칠 정도로 멋있었어요세계 최대 리그인 프리미어 리그에서 다시한번 활약하길 기원할게요늘 어디에 있든 국민들이 응원하고 있습니다 파이팅

kyeongyun kim님의 댓글(좋아요 396개)

더블유코리아 여러분들~!!어딜 내놓아도 빛이나는 우리희찬이형아껴주시고성원해주시고후원해주시고격려해주시고많이 보태주시고밀어주시고염려해주시고근심해주시고걱정해주시고사랑해주시고은혜를 내려주시고신경을 써주시고두루두루 보살펴주시고많이 웃어주시고박수 주시고따뜻하게 품어주셔서감사합니다️

이지혜님의 댓글(좋아요 331개)

아니 ㅋㅋㅋㅋ쿠키영상까지 야무지게 귀엽네 씨찬아 진짜 ㅋㅋㅋㅋㅋㅋ 아 진심 웃는거 왜케 이쁘게 웃냐 눈이랑 입이랑 너무 귀여워 진짜로 ㅠㅠㅠㅠ 요즘 다 너무 재밌게 보고 있던 희찬이 짤 영상들인데 여기서 직접 같이 보고 얘기해주니까 더 웃겨요ㅠㅠㅋㅋㅋㅋ 인범 선수 결혼식 댓글도 너무 웃겼어요 다음 결혼식은꼭 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수저 개그캐임 ㅠㅠㅋㅋㅋㅋ 패딩 안 찢어졌습니다도 너무 웃기다고요ㅠㅠㅠㅋㅋㅋㅋㅋ 하 저보다 어리지만,,, 저보다 돈 더 많이벌고 어깨도 넓으면 오빠니까 그냥 저도 오빠라고 부를게여 씨찬오빠,,, 암튼 앞으로 부상 없이 쭉쭉 더 좋은경기 보여주셨으면 좋겠숩니다

욱아나님의 댓글(좋아요 32개)

씨찬이형 섭외라니 W짤터뷰 이건 못참지,,,,,,,, 월드컵 짤부터 예전 인스타 라방짤까지 씨찬이형 리액션이 궁금했던 짤들 많이 준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국의 역사에 남을 위대한 골을 넣어주고 16강이라는 기쁨을 주셔서 감사해요!!씨찬이형 벌써 울버햄튼 가서 연습경기 골도 넣고 했던데, 몸관리 잘하시고 남은시즌 더 많은 활약 보여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파이팅!!!

님의 댓글(좋아요 17개)

이런 영상 만들어주신 W코리아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우리 희찬이형 경기할때는 저돌적인 황소 그 자체인데, 평소에나 인터뷰할때는 세상 순둥순둥 하면서 말도 이쁘게 너무 잘함 ㅠㅠ 게다가 유머감각까지 있음 ㅋㅋㅋㅋㅋ 대체 못하는게 뭐임??!! (그만 완벽하라구ㅜ }앞으로도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더 높이 훨훨 날아봅시다!!! 다치지말고 화이팅!!! ^-^

브리BRI님의 댓글(좋아요 316개)

나혼산에서 부터 황희찬 선수님 보고 멋지다 생각했는데 이번 월드컵 통해서 멋진 활약을 보고 완벽히 반해버려서 너무 행복했어요 팬들이 만들어주는 별명이랑 짤들 다 재밌게 봐주시고 월드컵 이후로 찐찐팬이 됐고 그 뒤로 황희찬선수님 영상 맨날 찾아보고 새로운걸 원했는데 또 한번 황희찬선수님께 반하게 해주신 W KOREA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보는 내내 입꼬리가 안내려갔어요..평생 봐야할 영상이에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희발..씨찬이ㅎ..오빠 화이팅!!!️️W KOREA JJANG️️

지유당님의 댓글(좋아요 41개)

영상 보는 내내 광대가 내려오질 않네요ㅋㅋㅋㅋ 진짜 황희찬 선수님은 볼수록 매력 있으신 것 같아요.. 한 번 보면 계속 보게 되는.. 짤들을 직접 본인 등판해서 해명하고 당사자가 그 짤을 보고 느낀 감정이라든지 이런 거 보여주는 콘텐츠 너무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 패드 들고 있는 손 왕 크다.. 설렘 뽀인뚜 화보 촬영도 봤는데 다 너무 찰떡이고 넘 잘생겼어요﫶 특히 저 무해한 미소.. 아주 좋아️

유혜빈님의 댓글(좋아요 15개)

또 다시 1초여진구의 모습을 볼수있게해주신 W Korea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 희발씨찬이오빠 인터뷰 내내 웃는 모습 , 재밌는 모습 보여줘서 고맙고 앞으로도 부상 없이 좋은 모습 많이 보여줬으면 좋겠다ㅜㅜ 오빠가 대한민국 축구의 미래야 항상 응원해! W Korea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