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밈PD] 이번 주 인기급상승 영상 댓글 반응 모음

댓글원장 2024. 10. 11. 22:20

@mindmongd님의 댓글(좋아요 36개)

언니가 먹는건 다 맛있어 보여요 ..

@guardhope님의 댓글(좋아요 8개)

맛있게 잘 먹어서 보기 좋아요 ㅎㅎ 보다보면 먹고 싶어짐 ㅠㅠ필름 붙일 때 고땡이 방해 ㅋㅋㅋ 냥이들 국룰인 듯 ㅋㅋㅋㅋㅋ게을러 지지 않기 위해 침대마저 처리하는 미미.. 대단하다 그래서 성공한거지 싶네요.

@user-mc9qj7fn7u님의 댓글(좋아요 6개)

필름 붙이는 모습 너무 귀여워요 언니

@sammontanakorea님의 댓글(좋아요 155개)

13:47 이렇게 추운 겨울에 밈피디가 N번째 먹었다는 소문에, 상무님 허락안받고 일단 채널부터 팠다구요 사몬타나 아이스크림 자주 먹어줘서 고마워요 과....광고.......는 혼날 것 같고, 다른 사몬타나 제품도 먹어보고 싶으면 꼭 말해주기

@namkyouglee3035님의 댓글(좋아요 8개)

편한 분위기에 디저트먹는 밈피디 영상보면 힐링돼요하고 싶은거 하시면서 빵투어 기대할게요

@rachelbang0.0님의 댓글(좋아요 4개)

앉아서 빵먹는 밈피디 보는 게 왜이리 재밌나요,,, 언니 사랑애🫶 그리고 대리만족 완전 돼요,,,짱

@user-xw6xy7rd7e님의 댓글(좋아요 14개)

밈피디님 먹방하는 모습 넘 귀엽고 힐링이에요. 발레리나 밈도 완전 기여엉.ㅋㅋ

@user-rj7qt6tb1w님의 댓글(좋아요 2개)

미현이는 오물오물 맛나게 먹을때가 젤 이쁨 항상 응원해요

@user-pu6md4ii2n님의 댓글(좋아요 2개)

이따 들어가면 저녁먹구 뒹굴뒹굴하면서 봐야지ㅎㅎ 날씨가 넘 추워 감기 조심해 미미야

@haehaeannyong님의 댓글(좋아요 3개)

스타트부터 콘 야무지게 와작와작 먹는 미미,, 커엽다 조으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