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채코제 Channel Korean Jay] 인기 급상승 동영상 댓글과 반응 #여행 #trip

댓글원장 2024. 6. 13. 22:16

@user-xv3bt2en2x님의 댓글(좋아요 104개)

한국대표로 가주셨네욤언제나처럼 예의바르고 웃어주시고 신나게놀아주셔서 감사합니당

@rakrak._.님의 댓글(좋아요 131개)

술취해서 기억도 안나는데 놀이기구 타고 영상도 찍은 체코제는 정말 프로ㅋㅋㅋ 그나저나 인싸의 삶 … 영상 보다 지친건 처음이네요 ㅎㅎㅎ 사람들 진짜 많다

@user-xr2ti6on1j님의 댓글(좋아요 37개)

여행가는거 별로 좋아하지 않는 사람인데 진짜 저 축제는 죽기 전에 한번은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진짜 재밌어 보이네요 ㅋㅋㅋ

@user-pg4th8sn7j님의 댓글(좋아요 123개)

한국 대표로 축제에 참가하다니 햄님 자랑스럽습니다

@user-ci7tf2yc2n님의 댓글(좋아요 61개)

이런 규모있는 행사에 초청받다니 이젠 국제적인 유튜버네요

@MIN-ln8wz님의 댓글(좋아요 96개)

다른 여행유튜버들과는 다르게호텔도 제공받고 영상촬영도편하고 한마디로유튜버 세계테마기행 이다

@Maestro098912님의 댓글(좋아요 211개)

와 이건 진짜 여행 유튜버 중에 제이 아니면 갈 사람이 없다 ㅋㅋㅋㅋㅋ인싸느낌 확나네 뭔헨파울라너 일잘하네

@user-oi5gi6tg1o님의 댓글(좋아요 76개)

가끔 영어나 스페인어 같은 주류언어가 아닌 언어로 대화한다고 지적하는 사람들 보면 묻고 싶더라구요, "너는 외국에 나가면 다 그 나라 언어로 대화를 하니?"아무튼 너무 좋은 축제를 직접 본 듯한 좋은 영상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은 넓지만 우정은 하나로 뭉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 좋아요.

@mew9824님의 댓글(좋아요 29개)

빠니랑 곽은 이거 못 보게 해야겠네 ㅋㅋㅋ 남자든 여자든 다 통하는 채코제님ㅋㅋㅋㅋㅋㅋㅋ 둥글둥글 사람들이랑 너무 잘 지내시는 거 보니까 더 풍성해지는 느낌이네요

@yoojinj353님의 댓글(좋아요 23개)

이번편은 유독 같이 여행하는 느낌이 물씬 드네요 특히나 다같이 전통의상을 입고 축제를 즐기도록 하는 게 너무 좋아요 서로의 모습을 보면서 축제의 몰입감도 깊어지고 얼마나 즐거울까요? 전통의상을 평소에 입을 일이 진짜 없을텐데, 해마다 한번씩이라도 챙겨입게 하면서도 축제를 한층 더 단단해지게 만드는 요소가 되네요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다같이 한복입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딱 하나만이라도 있으면 좋겠단 생각이 들어요 그리고 소세지 먹는 방법 직접 알려주시는 독일 현지분들의 따듯함에 같이 웃으면서 봤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