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 댓글, 반응 모음/유튜브 베스트 댓글

planD플랜디의 최근 업로드 인기영상 읽기##집밥 ##자취일상

댓글원장 2024. 3. 1. 22:10

@jei818님의 댓글(좋아요 31개)

광고주가 보여주고 싶었을 모습들을 콕콕 잘 집어서 다양한 활용도를 보여주는 플랜디님 기획이 대단하네요. 처음엔 아무 생각없이 보다가 볼수록 나도 저거 필요할 거 같은데라는 생각이 마구 듭니다 ㅋㅋㅋ 특히 원픽 냄비팬 활용도도 좋고 1인 가구에게 적합한 크기 같아 보이네요! 전 저기에 넓적하고 쫄깃한 중국당면 넣고 매콤한 떡볶이 해먹고 싶네요!

@user-qg4bf9cy6m님의 댓글(좋아요 15개)

영상보면서 그동안 저 혼자 힐링에 빠졌었는데 오늘 영상은 요즘 오래된 냄비와 그릇 등을 새로 교체하는 재미에 푹 빠지신 엄마가 보는 내내 생각나는 영상이였어요~엄마한테 영상전달해드리고 원픽냄비팬이 생기면 어떤 요리를 하고싶으신지 여쭤보니 우리가족이 맛있게 잘먹는 닭볶음탕을 해주고싶다 하시네요^^새로 요리용품을 교체하고 좋아하시는 모습이 엄마 당신의 힐링으로 보였는데 새로 산 용품들로 가족들 맛있는게 해주실 생각하신다니 뭉클하네요^^

@user-lf2is3eg6f님의 댓글(좋아요 8개)

영상 보다보면 항상 자취로망를 충족함과 동시에 엄청 부지런하신 것 같아요! 곧 설인데 손질한 고기로 다양한 요리 해먹을 수 있겠네요! 평소 여러가지 요리를 자주 시도하시는 플랜디님에게도 요새 요리에 재미 붙인 저희 아버지도 편하게 쓰실 수 있는 냄비가 될 것 같네요

@user-nv6im4yy4w님의 댓글(좋아요 5개)

플랜디님 브이로그는 항상 금손인걸 매번 느껴요 다양한 요리를 볼수 있어서 관심있게 보고 있어요.저의 테팔 원픽냄비로 매콤한오징어볶음을 해서 쌀밥에 먹으면 맛 최고 너무 좋을것같아요. 응원합니다.또 다른 새 영상도 기대돼요.

@heeiee님의 댓글(좋아요 8개)

김치지짐이라고 배추김치에 들기름 1 : 매실액 1 : 물(배추가 잠길정도로) 넣고 푹 끓이는 레시피가 있는데요 이거 진짜 밥도둑이거든요. 여기에 등갈비 넣어도 되고 삼겹살 넣어도 되는데요. 사실 전 없는 버전이 더 깔끔하고 좋긴해요! 음식은 이쁜 그릇과 냄비에 해먹는걸 좋아하는데요 원픽냄비팬에 하면 더 맛있겠다 싶어요그리고 플랜디님 음식 다양하게 직접 만드셔서 드시는거 진짜 좋아요!ㅋㅋ🫶 요리 할 때 플랜디님 영상이 도움 많이 됐어요 우리 오래오래 봐요!

@user-cc3is3dg2o님의 댓글(좋아요 3개)

따뜻한 영상 기다렸어요이번영상도 역시

@user-jn9lw5se9l님의 댓글(좋아요 14개)

편식없이 잘드시는 모습이 너무 예뻐요. 항상 건강 잘 챙기셔서 좋은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user-if3of5zz3g님의 댓글(좋아요 3개)

와진짜 만드시는 음식들 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여요!! 고기 덩어리를 잘라서 저렇게 다양한 요리를 할 수 있다니 똥손인 저는 정말 놀라울 따름입니다영상 속 테팔 원픽 냄비팬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볶이, 남편이 좋아하는 갈비찜 만들어서 같이 먹고 싶어요